경성천연농업, 아파트 입주자들에게 천연비료 활용해 농사 지을 수 있는 텃밭 제공

검증된 ‘약성 마늘 발효액’ 제공으로 입주민 건강까지 챙기는 분양사

부모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막고 자녀들은 학습 집중력 높일 수 있어

뉴스 제공
경성천연농업
2017-05-23 11:42
대구--(뉴스와이어)--㈜경성천연농업(회장 신광식)이 아파트 분양사들과 협의, 입주자들에게 우리 몸에 좋은 약성 마늘 발효액을 제공하고 입주자들이 공동으로 이 천연비료를 활용해 소규모 농사를 지을 수 있는 텃밭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파트 분양시장이 침체되는 국면에 접어들면서 분양사와 공급사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입주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그간 아파트 분양시장은 내부 시설이나 배후 환경 등에 집중해왔다. 사우나, 헬스장, 골프 연습장과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통해 분양률을 높이려고 해왔던 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하드웨어적인 부분이 평준화에 이르게 되자 분양사들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아침 조식 제공과 의료 서비스 제공이다.

경남의 한 아파트는 분양률을 높이기 호텔급 조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산의 한 아파트는 지역 대형병원들과 협력,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분양사들이 입주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 차별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것이다.

더불어 최근에는 기능성 건강식품을 통해 아파트 및 빌라 입주자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날 전망이다.

아파타이트(인회석)로 재배한 약성 마늘 발효액에는 유기물, 칼슘, 인산, 마그네슘, 게르마늄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무기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마늘은 전 세계의 과학자들이 인정하는 1등 항암식품이자 건강증진 식품이다. 당뇨나 고혈압, 위장장애, 비염, 대상포진, 손발냉증 등에도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대개 1주일 정도 꾸준히 복용하면 증상이 조금씩 호전되기 시작하고 한 달 정도면 충분한 효과를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약성 마늘 발효액은 자녀들의 학습을 위한 집중력에도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전체적인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학습능력도 향상될 수 있다. 또한 피로감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장시간의 공부에도 체력적으로 견딜 수 있도록 해준다.

그간 아파트 분양에 있어서 다양한 차별화 요소들이 적용되어 왔지만 이렇게 입주민들을 위해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 분양사는 이제 현대인들에게 가장 큰 관심은 건강이 된지가 오래다며 실제 생활을 하는 아파트에서 입주민들의 건강을 돌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고 향후 분양 시장에서도 새로운 매력 요소도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경성천연농업 신광식 회장은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는 각 분양사들과 개별적으로 협의한 후 맞춤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며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분양 트렌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snatural.com

연락처

경성천연농업
신광식 회장
053-745-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