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야구존, ‘임창정 VS 야구계 전설’ 대결 담은 새 광고 온에어

야구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가수 겸 배우 임창정, ‘레전드야구존’ 전속 모델로 발탁

기존 모델인 프로야구의 전설 양준혁, 이종범 해설위원과의 대결 코믹하게 담아내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레전드야구존’ 장점 재미있게 연출

뉴스 제공
클라우드게이트
2017-05-23 09:52
서울--(뉴스와이어)--스크린야구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새로운 모델 발탁과 더불어 코믹한 콘셉의 새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레전드야구존은 임창정과 배우 박민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해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해온 양준혁, 이종범 해설위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친근감 있는 모델들을 내세워 유쾌하고 즐거운 이미지 전달과 함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의 특장점에 집중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선수는 레전드에서 만난다’라는 콘셉의 이번 광고는 임창정이 박민하에게 야구 실력으로 허세를 부리던 중 드라마 ‘도깨비’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등장하는 양준혁, 이종범 해설위원을 상대로 야구 대결을 신청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특히 다양한 구질의 현란한 볼 배합과 150km의 강속구에 당황해 하면서도 스크린야구를 실감나게 즐기는 네 모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평소 야구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임창정씨를 레전드야구존의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임창정씨를 통해 레전드야구존이 야구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 전문적인 대결도 가능한 장소로 각인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레전드야구존 모델로 발탁된 양준혁 해설위원과 이종범 해설위원 역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레전드야구존 김병준 대표는 “야구계의 전설 양준혁, 이종범 해설위원과 함께 방송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레전드야구존’을 더욱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창정과 야구 레전드의 대결을 담은 에피소드는 23일부터 TVCF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gendbaseball.co.kr/site/

연락처

클라우드게이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