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테크놀로지, NH투자증권 OTP 결합 체크카드 공급

뉴스 제공
미래테크놀로지
2017-05-23 09:00
서울--(뉴스와이어)--OTP전문기업 ㈜미래테크놀로지(대표이사 정균태)가 OTP결합 체크카드를 NH투자증권에 공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카드는 NH투자증권이 최근 출시한 QV TABLE 체크카드와 기존 출시한 나무(NAMUH)카드에 OTP 기능을 결합한 형태로 체크카드, 증권카드 및 금융 보안 도구인 OTP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의 QV TABLE 체크카드는 직장인의 생활 패턴에 맞추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으로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미래테크놀로지는 이번 체크카드 결합 OTP 상품 출시로 향후 카드형 OTP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래테크놀로지는 2015년 국내 최초로 SC제일은행과 함께 신용카드와 결합한 카드형 OTP를 출시한 이후 우리카드 등 다양한 카드 상품과 결합한 상품을 출시해 왔다. 이번에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체크카드와 결합하여 제품 안정성과 편리성이 확인된 만큼 카드형 OTP 결합 상품의 시장성이 한층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미래테크놀로지는 국내 결합형 카드형 OTP 상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반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해외 수출에 주력 제품 중 하나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테크놀로지 개요

미래테크놀로지는 국내 금융권 OTP 시장 점유율 1위의 기업으로서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기업은행, 우리은행 외 대부분의 금융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런 고객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LG전자, 롯데마트, 현대중공업 등 기업 보안시장에 빠르게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코스닥 상장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irae-tech.co.kr

연락처

미래테크놀로지
박성규 차장
070-8890-15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