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텔닷컴, ‘세상에 없던 초특급 할인’ 기획전 오픈

여름휴가 자유여행 최대 할인 혜택으로 눈길

뉴스 제공
에어텔닷컴
2017-05-23 08:00
서울--(뉴스와이어)--에어텔닷컴이 다가오는 여름휴가철을 대비해 ‘세상에 없던 초특급 할인 1탄’ 기획전을 오픈했다. 길고도 짧았던 5월 연휴가 지나고 일찍이 여름휴가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기획전은 페이코 결제 시 3% 할인과 더불어 지역 별 최대 7만원 할인 쿠폰으로 지금까지 없던 초특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어텔닷컴 회원은 보유 포인트까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최대 할인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왠지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휴양여행’

쉬고 싶은 만큼 마음껏 쉬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휴양여행. 특히 날씨가 좋은 날이면 휴양지로 훌쩍 떠나는 상상만 해도 즐거워진다. 이미 인기가 많은 괌, 보라카이, 사이판, 세부, 푸켓, 하와이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대표 휴양지부터 나트랑, 카오락 등 최근 떠오르는 휴양지로 각광받는 곳까지 나에게 꼭 맞는 힐링과 자유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시원한 밤 공기와 맥주 한잔 ‘도시여행’

마냥 쉬는 것보다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낯선 도시로의 여행에서 새로운 활력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도시의 시원한 밤 공기와 떠들썩한 낮의 도시를 만끽할 수 있는 도쿄, 오사카, 방콕, 홍콩, 대만, 마카오 등의 여행지가 제격이다. 도시의 문화와 함께 여유도 누릴 수 있는 오키나와, 후쿠오카 등도 인기가 많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에어텔닷컴은 5월 마지막주 항공권, 숙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외에도 대대적인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세상에 없던 초특급 할인 기획전: http://airteltour.com/main/event/view?no=33349

웹사이트: http://airteltour.com

연락처

에어텔닷컴
마케팅팀
문예림 사원
02-732-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