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사례 연구—BBPOS 소매 결제 솔루션

뉴스 제공
BBPOS
2017-05-19 15:4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BPOS가 새로 출시한 소매 결제 솔루션은 더욱 강력하고 완벽한 이동성을 갖춘 솔루션으로 거듭났다. mPOS 솔루션을 사용하는 상인들은 이제 갑작스런 고객 유입이나 스테이션 충돌 시 새로운 계산대를 즉시 열어 대응할 수 있다. BBPOS 기기는 다루기가 매우 간편해서 직원들이 계산대 앞에 줄 지어 선 고객들과 함께 이 기기로 결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BBPOS의 공동 설립자 겸 수석 소프트웨어 아키텍트 지미 탕(Jimmy Tang)은 “부활절 일요일에 3살짜리 딸과 함께 토이저러스(Toys”R”Us®) 매장에 갔다. 매장을 신중하게 둘러본 딸은 레고(Legos®) 세트를 골랐고 우리는 계산대로 향했다. 계산대마다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는데 우리가 선 줄만 줄어들지 않았다. 계산 기기가 고장이 나서 결제 처리를 하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국 매장 관리자가 우리 쪽 줄에 선 사람들을 다른 계산대 쪽으로 이동시켰으나 우리는 이미 짜증이 났고 이 매장에서의 ‘고객 경험’은 확실히 감소했다”고 경험을 털어놓았다.

누구나 소매점, 식장, 식료품점에서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줄에 서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토이저러스에서 지미 탕이 겪은 것처럼 끝까지 기다렸다가 계산을 마치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있는 반면 구매를 포기하고 매장을 나가버리는 고객들도 있다.

이 작지만 흔한 예를 보면서 결제 산업에서 일하는 우리 같은 사람들은 고객들의 관심은 짧고 인내심은 더 짧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는다. 결제 속도는 매장 수익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다. 다행히 mPOS 기기와 시스템은 이런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다.

또한 BBPOS 솔루션은 판매 거래 완료 이상의 독특한 이점이 있다. mPOS를 사용하는 판매 직원들은 계산대에서 나와 진정한 ‘고객 서비스’를 확장 적용할 수 있다. 고객과의 소통은 고객과의 관계 개선 및 판매 향상으로 이어지게 된다. 무엇보다 mPOS 솔루션은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수익을 올릴 가능성을 높인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bpos.com/solutions/ 참조.

BBPOS 개요

BBPOS는 소매점, 호텔 및 식당, 배송업체, 운송업체, 정부 쪽 고객들에게 종단간 모바일 POS(mPOS)를 혁신적으로 제작해 보급하는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2008년 BBPOS를 공동 설립한 지미 탕은 연구 개발 부문에서 20년 가까이 경험을 쌓아왔으며 첨단 기술과 관련해 폭넓은 경험과 독보적인 전문성을 갖췄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61528&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bbpos.com/en/

연락처

BBPOS 인터내셔널(BBPOS International)
글로리아 챈(Gloria Chan)
+852-3907-0305
marketing@bbp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