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페라, 신제품 ‘더 마스터 크림’ 론칭과 동시에 완판

19일 롯데홈쇼핑서 처음 선보인 리페라 신제품 전량 소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을 동시에 전해주는 신개념 크림 출시

뷰티 화보 공개와 함께 이일화의 동안 비결로 알려지며 론칭 전부터 화제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05-19 10:00
서울--(뉴스와이어)--원더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의 신제품 ‘더 마스터 크림(The Master Cream)’이 론칭 첫날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달성했다.

‘더 마스터 크림’은 론칭 방송 전부터 이일화의 ‘동안 피부’ 비결로 알려지며 많은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이날 롯데홈쇼핑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더 마스터 크림은 이른 아침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직후 주문이 쇄도했다. 방송이 종료되기 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에 리페라에서 선보인 ‘더 마스터 크림’은 잔주름과 모공, 피부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이다. 특히 수분크림 기능과 더불어 프라이머의 기능도 갖춰 한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리페라는 잔주름과 모공 등 많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내놓으려 고심했다며 첫 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첫 론칭 방송 이후 2차 방송요청에 대한 고객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어 빠른 시일 내에 2차 방송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 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송명근 AE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