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큼직한 건더기를 듬뿍 넣은 냉동볶음밥 2종 출시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 치킨데리야끼 볶음밥 등 2종
출처: 올가홀푸드
2017-05-19 09:58
올가홀푸드가 큼직하게 썰어 낸 건더기를 듬뿍 넣어 식감을 살린 냉동볶음밥 2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9일 --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큼직하게 썰어 낸 건더기를 듬뿍 넣어 식감을 살린 냉동볶음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냉동볶음밥은 2종으로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200g*2/6,900원)’과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200g*2/6,900원)’이다. 국산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 무항생제 닭고기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했다.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은 큼직하게 썬 오징어, 새우와 국산 당근, 파프리카 등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었다. 갓 지은 밥과 건더기를 철판에 볶아 볶음밥 본연의 맛과 향을 구현했다.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은 국산 무항생제 닭고기살과 국산 채소를 데리야끼 소스와 굴소스로 볶아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건더기를 아낌없이 넣은 것이 특징이다.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의 경우 건더기 비율이 58.83%,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은 51.41%에 달한다.

또 스팀으로 밥을 찌지 않고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밥을 지어 고슬고슬하고 찰기 있다. 밥을 순간적으로 동결시키는 개별급속냉동(IQF/Individual Quick Frozen)공법으로 만들어 해동 후 조리했을 때에도 갓 지은 밥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는 냉동볶음밥 2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각 제품을 2개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건더기의 비중을 늘려 풍부한 식감을 만들고 최적화된 조리법을 활용했다”고 말했다.

‘올가 씨푸드채소 철판볶음밥’과 ‘올가 치킨데리야끼 볶음밥’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rga.co.kr
언론연락처: 올가홀푸드   0805960086     홍보대행   미디컴   문석형AE   02-6370-807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