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PB브랜드 ‘이츠웰’, 리뉴얼 출시

B2B식자재도 브랜드 시대 만든다
2017-05-19 09:24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9일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이츠웰’이 출시 9년 만에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거쳐 통합 식자재 브랜드로 재 탄생했다.

CJ프레시웨이는 ‘제16회 식품안전의 날’행사에서 이츠웰의 브랜드 슬로건과 BI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이츠웰의 브랜드 슬로건은 ‘Quality Promise’로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과 약속을 지켜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BI는 방패 모양을 형상화했으며, CJ프레시웨이의 강점인 식품안전 역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이미지화 했다. 특히 ‘이츠웰 레드’를 주 색상으로 구성해 가시성과 주목성을 높여 고객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츠웰 브랜드 리뉴얼 출시와 함께 기존 운영 중인 브랜드의 방향도 대폭 수정한다. 과거에는 1차 상품(농산, 수산, 축산)의 경우 ‘FRESHWAY’라는 브랜드를 사용해 왔으나 앞으로는 ‘이츠웰’ 단일 브랜드로 통합해 운영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관리의 효율성과 브랜드 역량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이츠웰BI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인 3종의 만두 제품을 시작으로 과일 통조림, 장류 등 700여 개에 달하는 PB상품 패키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01년 출시된 ‘이츠웰’은 기업 간 식자재(B2B)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받아 왔다.

이는 리서치 전문회사인 한국리서치 조사에서도 나타난 결과로 ‘이츠웰’은 B2B 식자재 시장 내에서 92%에 달하는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이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프레시웨는 이츠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이며 고객이 먼저 찾는 No.1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CJ프레시웨이   홍보팀   문선명사원   02-2149-61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