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풍미 가득 결이 살아 있는 데니쉬 식빵 출시

2017-05-19 08:53
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가 결이 살아 있어 뜯어 먹는 재미가 있고 병아리콩, 호박, 녹차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맛을 더한 식빵 5종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9일 --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결이 살아 있어 뜯어 먹는 재미가 있고 병아리콩, 호박, 녹차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맛을 더한 식빵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데니쉬 식빵’은 버터를 풍부하게 넣어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며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의 데니쉬 식빵은 건강한 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삼색콩 데니쉬식빵’은 향긋한 호박맛 패스트리 속에 병아리콩, 완두콩, 검정콩을 넣어 고소한 콩 씹는 맛이 매력적이다. ‘녹차 데니쉬식빵’은 진한 녹차향의 패스트리에 단팥 앙금을 넣어 달콤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 외에도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코 데니쉬식빵’과 고소하고 담백한 ‘플레인 데니쉬식빵’도 선보인다.

보들보들한 우유 식빵에 달콤한 초콜릿 칩을 넣어 둥글게 만 형태의 ‘초코마블식빵’도 출시한다.

CJ푸드빌은 식빵 자체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기는 트렌드에 맞게 잼을 바르거나 토스트를 하지 않아도 맛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콩, 녹차, 호박 등을 넣어 만든 색다른 식빵을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신효정과장   02-6740-460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기업 홍보는 뉴스와이어로 하세요.
보도자료 배포와 모니터링이
쉬워집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