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이트,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에 무료 ‘업무관리’ 프로그램 선보여

새로운 대시보드, 회계담당자들에게 모든 고객과 기업 업무를 한 곳에서 끊김 없이 추적하고 조율할 수 있는 능력 부여

뉴스 제공
Intuit Inc.
2017-05-18 19:55
마운틴 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튜이트(Intuit Inc.)(나스닥: INTU)가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QuickBooks Online Accountant)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업무관리(Practice Management)’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를 통해 업무를 관리하는데 필요한 툴 회계 전문가 수를 크게 줄일 수 있다. 현재 호주, 캐나다, 프랑스, 영국 및 미국의 회계담당자들은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에서 이 프로그램을 직접 이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업무 대시보드는 완전한 모바일로 구현되며 회계담당자들이 일을 마친 바로 그 곳에서 자기 업무를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1차로 이 ‘업무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은 회계 전문요원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한 단대단(end-to-end) 업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첫 단계이다.

인튜이트의 소기업 그룹 회계부문 리더인 리치 프리스(Rich Preece)는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에 있는 ‘업무관리’ 프로그램은 회계담당자가 고객 및 기업과 관련한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끊김 없이 추적하고 조율할 수 있게 해주며 부주의로 업무를 누락시키는 실수를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제 회계담당자들은 클라우드에 모두 담겨 있는 자신들의 결정사항 전반을 꿰뚫어 볼 수 있고 고객 및 동료 직원들과 훨씬 더 효율적으로 협력할 수 있다”고 했다.

인튜이트는 1차 ‘업무관리’ 프로그램 세트를 개발하기 위해 회계담당자들이 업무를 마무리하는 것을 면밀히 살펴보고 세 가지 핵심적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대시보드를 설계했다.

· 싫증나는 관리에서 통제 센터로: 회계담당자의 업무는 전적으로 마감에 쫓기며, 마감해야 할 업무 가지 수가 엄청 많다. 고객 정보와 업무를 추적하는 기존의 프로세스는 번거롭고 일관성이 없으며 과도하게 수작업에 의존하므로 일하는 사람은 정신이 없고 기업주들은 마감시한을 놓칠까 불안해하며 이는 결국 벌금을 물게 되거나 고객에게 손실을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 이제 ‘업무관리’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일이나 작업을 만들어내고 이를 배분하는데 몇 초밖에 안 걸린다. 회계담당자들은 대시보드에서 바로 작업 표를 편집할 수 있다.

· 단절된 솔루션에서 통합된 솔루션으로: 회계담당자들은 각 직원들의 조각난 작업들을 추적하는 한편, 관리 프로세스에 관한 정보를 알면서 고객 정보를 추적하기 위해 별도로 여러 가지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흔하다. 업무 마무리를 위해 매일매일 사용하는 도구들 간에 통합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아주 많다.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는 회계담당자들을 업무 수행을 위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연결시켜 이를 고객 데이터 및 작업 관리를 위한 사실의 원천(source of truth)으로 만든다.

· 고객과의 조각난 의사소통에서 중심이 되는 의사소통으로: 회계담당자와 고객과의 의사소통은 업무 맥락 이외에서 일어나고, 해석하는 과정에서 놓친 만큼 문제를 야기한다. 실제로 인튜이트는 회계 전문가들이 자기 시간의 65%를 고객의 원천 문서를 추적하는데 허비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업무관리’ 프로그램은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를 통해 고객에게 요청사항과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고객들은 퀵북스 온라인에서 바로 이를 확인하고 응답할 수 있다.

‘업무관리’ 프로그램은 기업 규모나 고객 숫자에 상관없이 무료이다. ‘업무관리’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상황을 확인하려면 (https://goo.gl/gkyYHt)을 클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goo.gl/I4C9ei) 참조

‘업무관리’ 프로그램 사용자 인용 글

· “사용된 여러 가지 툴 간의 통합성 결여는 마감시한을 놓치지 않을까 걱정하게 만든다.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는 작업흐름을 한 곳에서 끊김 없이 관리해주고 내가 종업원들의 업무를 관리하고 고객 정보를 추적하는데 도움을 준다” 린 데이비스(Leanne Davis), 경영자 겸 운영자, 정리하자-오피스 도우미(Sort it Out - Office Assist), 올버리, 호주

· “새로운 ‘업무관리’ 프로그램은 제트스트림 어드미니스트레이션(Jetstream Administration)이 복잡한 업무 목록과 문서 요청사항을 이것 저것 동시에 처리하는 대신 고객들에게 결과를 전달하는데 집중할 수 있게 해주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마무리되었는지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니퍼 볼딕(Jennifer Bauldic), 사장, 제트스트림 어드미니스트레이션(Jetstream Administration, Inc.), 토론토, 캐나다

· “기업으로서의 인튜이트는 늘 회계담당자들의 삶이 보다 편해질 수 있는 방법을 앞장서서 모색하고 있으며, ‘업무관리’ 프로그램은 이 말과 아주 잘 어울린다. 내 사업을 좀더 효율적으로 운영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무엇이든 환영한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나에게 새로운 일이나 작업을 몇 초안에 만들어내고 할당하고 대시보드에서 바로 편집할 있는 능력을 준다. 마감시한을 놓칠 가능성도 적어진다. 대단하다!” 피오나 프레이저(Fiona Fraser), 창업자 겸 공인회계사, 프레이저+ 어카운턴트(Fraser+ Accountants), 퍼스, 스코틀랜드

·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의 새로운 ‘업무관리’ 프로그램은 사용하기도 전에 이미 시간을 절약시켜주고 있다. 내가 처음 ‘Work(작업)’ 탭을 클릭하자 고객 리스트를 바탕으로 급여 작업을 만들어냈다. 나를 생각해 줘 고마워요, 퀵북스 온라인 어카운턴트 팀!” 스테이시 킬달(Stacy Kildal), 창업자, 킬달 서비스(Kildal Services), 화이트 레이크, 미시건

인튜이트(Intuit) 개요

인튜이트(Intuit Inc.)는 혁신적인 재무관리 솔루션 생태계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와 영세기업 및 자영업들에게 힘이 실어주고 이들의 번영을 위해 전념하고 있다.

인튜이트의 대표적인 제품과 서비스로는 퀵북스(QuickBooks®)와 터보텍스(TurboTax®)가 있는데 영세기업과 세무서류작성 및 신고를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퀵북스 셀프 임플로이드(QuickBooks Self-Employed)는 프리랜서 및 자영업자들에게 재무사항을 관리하고 세무보고 시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쉽고 저렴한 방법을 제공하며, 민트(Mint)는 사람들이 돈과 관련하여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재무 수단과 통찰력을 제공한다.

인튜이트의 프로커넥트(ProConnect)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전문 회계담당자를 위한 대표적인 세무서류작성 프로그램인 프로커넥트 텍스 온라인(ProConnect Tax Online), 프로시리즈(ProSeries®), 라세트(Lacerte®) 등이 있다.

1983년에 설립된 인튜이트는 북미, 유럽, 호주 및 브라질에 4200만 고객을 갖고 있으며 2016 회계연도의 총수입은 47억 달러에 이른다. 회사는 약 79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인도, 호주 및 그 밖의 지역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intuit.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70051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uit.com/

연락처

인튜이트(Intuit Inc.)
킴 암스보(Kim Amsbaug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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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m_amsbaugh@intu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