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조윤희와 함께한 ‘Tap & Shine’ 영상 공개

조명 없이도 두드릴수록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조명쿠션

결점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조윤희 메이크업 아이템은 바로 ‘크리스탈 커버쿠션’

뉴스 제공
베리떼
2017-05-19 08:00
서울--(뉴스와이어)--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크리스탈 커버쿠션 출시와 함께 베리떼의 뮤즈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Tap & Shine’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이 선사하는 화사한 광채 피부를 ‘탭 앤 샤인(Tap & Shine), 두드리고 환해지자’라는 메시지와 톡톡튀는 영상미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했다.

영상 속 조윤희는 ‘크리스탈 커버쿠션’을 통해 크리스탈 광채처럼 결점 없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매력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톡톡 튀는 네온사인 아트와 밝고 러블리한 매력의 조윤희가 잘 어우러져 눈에 띄는 영상미를 자아냈다.

한편 조윤희가 사용한 ‘크리스탈 커버 쿠션’은 빛을 다각도로 반사하는 크리스탈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조명을 비춘 듯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 #조명쿠션, #조명발쿠션의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소량으로 얇고도 완벽하게 밀착 커버되는 페이스 틴트™ 기술과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핑크톤업 효과, 보습 특허 성분까지 더해져 오랫동안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한 유니크한 패턴을 고급스럽게 녹여낸 슬림한 용기에 복숭아 모양의 ‘더블 컷팅 퍼프’가 코 옆, 눈가 등 퍼프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커버해 준다.

베리떼의 ‘탭 앤 샤인(Tap & Shine)’ 영상은 17일부터 베리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알렛츠 계정 SNS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베리떼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성윤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