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로봇과 안전하게 연결하고 광범위한 혁신사용 사례 배포를 위해 후마노와 제휴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5-18 17:1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실생활에 사용되는 상호교류 로봇 소프트웨어에 주력하는 소셜 로보틱스의 선도업체 후마노(Hoomano)와 제휴해 사물인터넷(Internet-of-Things) 및 로보틱스 영역을 위해 안전한 환경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배포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OT와 후마노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의 전문경험을 동원해 보안 하드웨어 환경에서 전천후 로봇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후마노는 이미 인공지능을 지닌 소셜 로봇을 발전시켜 일반 대중과 로봇이 본능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됐다. OT의 솔루션을 통해 로봇들은 최선의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뿐 아니라 최적화된 연결성과 필수적인 신뢰수준으로 지원받음으로써 소매, 은행, 숙박업 및 의료 등 업계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

유럽 로봇 전시회인 이노로보(INNOROBO)에서 OT와 후마노는 예를 들어 매표소에서 긴 줄을 설 필요가 없도록 손쉽고 자동화된 기차 정기사용 갱신, 은행이나 상점에서 맞춤화된 사용자 경험 등 로보틱스의 발전 덕분에 가능해진 수많은 서비스들을 통해 맞춤화되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크 베르탱(Marc Bertin) OT 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는 사물인터넷과 소셜 로봇을 위한 안전한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며 “로봇이나 기기 제조업체들이 객체를 연결할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맞춤 서비스를 배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OT의 목표다”고 말했다.

자비에 바셋(Xavier Basset) 후마노 설립자 겸 CEO는 “연결성과 보안은 가장 관련성 있고 본능적인 상호작용을 배치하고 고객들과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유튜브 ‘로보틱스 블랙박스(BlackBox for Robotics)’: https://www.youtube.com/watch?v=MSqbRuUs6LY

안전하고 상호적인 로보틱스 서비스를 전시하는 이노로보(INNOROBO) 유럽 로봇 전시회가 프랑스 파리에서 5월 16~18일 진행된다. 후마노 부스: #Q10 Dock Pullman.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oberthur.com/themworld

후마노(HOOMANO) 개요

후마노(Hoomano)는 실생활에 사용되는 상호교류 로봇 소프트웨어에 주력하는 소셜 로보틱스의 선도업체다. 후마노는 페퍼(Pepper)와 나오(Nao, 이상 소프트뱅크 로보틱스(Softbank Robotics)), 버디(uddy, 블루프로그 로보틱스(Blue Frog Robotics)), 히지(Heasy, 히즈 로보틱스(Hease Robotics)), 코즈모(Cozmo, 안키(Anki)) 등의 소셜 로봇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설계, 개발 및 배포한다. 2014년 이후 소매업, 은행, 교통, 의료 분야의 고객사들이 ‘후마노 지원(powered by Hoomano)’ 소셜 로봇을 일상에서 사용하고 있다. R&D 팀은 인공지능과의 상호작용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후마노는 프랑스 리옹에 본사를 두고 있고 일본 도쿄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hoomano.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70054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Oberthur Technologies Twitter: http://twitter.com/OT_TheMcompany
Oberthur Technologies LinkedIn: http://goo.gl/GRbqYK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

후마노(Hoomano)
+33 825 950 800
press@hooman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