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2017차이나플라스에서 바이다인 PA66 차량용 제품 전시

2017-05-18 13:4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대 규모의 PA66 수지 종합생산업체인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이하 어센드)가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산업 전시회인 ‘2017차이나플라스(Chinaplas)’에서 다양한 차량용 제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어센드는 중국 광저우 중국수출입전시관(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의11.2B41 부스에 마련될 예정으로 냉각장치, 오일관리, 파워트레인, 타이어 코드 및 전기 부품 등 PA66 소재의 차량용 부품을 전시한다.

필립 예츠키(Philip Jeszke) 어센드 자동차 산업 글로벌 부문장은 “운전자는 각자의 자동차에 대해 과거 어느 때보다 높은 기대를 갖고 있다. 더 나은 기술과 성능, 더욱 향상된 연비와 편안함을 원한다”며 “주문자상표부착생산(이하OEM) 업체와 부품 제조사들은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세계수준의 품질과 공급 안정성을 필요로 한다. 이들은 어센드가 제공하는 품질과 공급 안정성을 신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센드가 OEM 업체에 제공하는 수지 및 가공 화합물은 발열 가수분해 저항성이 강화된 경량 솔루션이다. 바이다인 H 시리즈(Vydyne H series)는 후드 아래 발열 및 화학물질 노출에 저항성이 커 오일관리, 캐니스터(canisters), 공기흡입용 다기관(air intake manifolds), 실린더헤드 커버 등 다양한 차량용 부품에 적합하다. 올해 어센드는 아래와 같은 차량용 PA66 소재 혁신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 Vydyne HR series는 동급 최강의 성능을 발휘, 섬세한 차량용 냉각장치의 발열 및 전기로 인한 노쇠화를 최소화

· Vydyne HT series 는 연비가 높은 터보차저(turbocharged) 엔진에 대해 장시간 열 노출로 인한 제품 성능저하 최소화를 위한 저항성 강화

어센드의 Vydyne J series 등급은 유리 충전(glass-filled), 전기적 중성, 무할로겐, 열안정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섭씨 155도 이상의 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Vydyne J series 등급은 절연저항성이 향상되어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에 적합하다. 올해 어센드는 아래 J 시리즈의 후속 재료를 공개할 예정이다.

· ydyne R515J, R530J, R535J등급은 전기적 중성, 열안정성, 유리 충전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일련의 소재들로 플로우(flow)가 향상되어 얇은 벽면 부품 몰딩에 적합하다. 생산성 또한 향상되었다.

데이비드 리우 아시아지역 차량기술담당은 “우리는 차량의 전체적인 무게를 줄여 연비를 향상시키는 과정에서 금속의 대체재로써 PA66의 활용 가능성에 매우 낙관적이다. 그러나 차량 성능이나 운전자의 편안함은 포기하지 않는다”며 “어센드는 PA66의 글로벌 시장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사와 장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플라스틱 솔루션을 앞장서서 개발하고 이를 통해 자동차 업계가 직면한 도전을 해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어센드는 기술 전문가를 현장에 파견해 지난 몇 년 동안 자동차 산업의 혁신과 발전에 도움을 주기하기 위해 바이다인® (Vydyne®) PA66이 기여해온 특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게 할 것이다. “중국의 자동차 트렌드를 위한 바이다인 PA66 솔루션(Vydyne PA66 Solutions for Automotive Trends in China)”이라는 제목으로 11.2B41 부스에서 다음 일정에 따라 발표할 예정이다.

· 중국어: 5월16일(화) 14:00 및 5월18일(목) 10:00
· 영어: 5월18일(목) 11:00

어센드의 차량용 PA66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ascendmaterials.com/chinapla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우수한 품질의 화학, 섬유, 플라스틱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어센드는 자체 제조 시설 기반의 세계 최대 통합형 PA66 생산업체로 안정적 공급을 보장한다. 어센드 제품군은 품질과 혁신기술,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는 전략적 사업 접근으로 탁월한 명성을 얻고 있다. 어센드는 세계 8개 지사에서 24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영감과 기술력, 전문인력, 혁신에 매진하는 태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캐피털(SK Capital) 개요

SK캐피털은 비상장 투자회사로 특수재료, 화학,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 투자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막대한 장기 경제 가치를 창출하는 탄탄한 성장 기업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는 산업 및 운영, 투자 전문성을 바탕 삼아 전략적 포지셔닝 개선, 성장률 및 수익성 개선과 운영 리스크 경감으로 기업을 고성과 조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SK캐피털의 포트폴리오 기업 은 연간 약 8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약 9000명의 인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15억 달러 이상의 위탁 자산을 운용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kcapital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사항

여기에 제시된 정보와 권고사항(이하 ‘정보’라 함)은 옳다는 믿음을 갖고 제시되었으며 이 문서 일자를 기준으로 정확하다고 믿어지지만,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는 이 문서의 완전성이나 정확성에 관하여 그 어떤 단언이나 보장도 하지 않는다. 보증과 책임에 대한 면책사항 전문은 ascendmaterials.com/disclai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및 바이다인 마크와 로고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60050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