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홈, 여름철 끈적임 걱정 없는 이불패드 세트 출시

엠보리플과 시어서커 소재 사용으로 우수한 통기성, 시원한 촉감

잦은 세탁에도 복원력 뛰어나… 다양한 색상으로 높은 심미적 만족도

뉴스 제공
해밀홈
2017-05-18 09:29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홈데코 브랜드 해밀홈(Haemilhome)이 여름을 맞아 쉽게 빨 수 있는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의 이불패드 세트 9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밀홈 이불패드 셋트는 올록볼록한 요철을 잡은 엠보리플과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서늘한 촉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견고한 퀼팅으로 일반 패드솜이 아닌 전용솜을 사용해 잦은 세탁에도 복원력이 뛰어나다.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힌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연구를 통해 인테리어적인 장식 요소를 가미했다. 차별화된 도안과 색상으로 조합한 자수 디자인은 기존 집 안 가구와 컬러배치에 용이하다.

해밀홈 이불패드 세트는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쿠팡, 티몬, 네이버 쇼핑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해밀홈은 21일(일)까지 프리미엄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입 후 구매 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빕스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해밀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밀홈 개요

해밀홈은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이란 뜻으로 소비자들에게 늘 맑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이는 프리머엄 홈데코 브랜드다. 색상과 디자인이 다양해, 기존에 있던 가구와의 컬러배치를 고려해도 감각적으로 집을 인테리어할 수 있다.

연락처

해밀홈 홍보대행
더피알
4팀
김정미 대리
070-4900-159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밀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