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의 혁신적인 RFID 피팅룸 솔루션, 잇따라 우수성 인정 받아

RBTE Innovation Trail Awards와 RFID Journal LIVE! Best New Product Award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

2017-05-17 19:10
노이하우젠--(뉴스와이어)--타이코리테일솔루션의 혁신적인 RFID Fitting Room 솔루션이 국제적인 행사에서 잇따라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본 솔루션은 개별 물품 단위의 분석을 통해 리테일러들에게 매장 내 구매 전환 비율이 가장 높은 피팅룸의 재고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5월 8일부터 9일까지 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리테일 솔루션 행사 Retail Business Technology Expo(RBTE) 2017에서 본 솔루션은 Innovation Trail Awards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다. 또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세계적인 RFID 컨퍼런스 RFID Journal LIVE! 2017에서는 최우수 신제품상(Best New Product)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RFID Fitting Room 은 타이코의 RAIN RFID 하드웨어와 펌웨어, 소프트웨어 제품들을 결합한 솔루션이다. 리테일러들의 비즈니스 밸류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된 본 솔루션은 피팅룸 내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쇼핑 경험을 최적화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타이코의 Beam Steerable RFID Antenna와 다목적 RFID 단말기로 구동되는 본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피팅룸 재고를 개별 물품 단위로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물품 창고와 매장 내 재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고객 서비스와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게 하며 매장 손실 감소와 운영 효율성 증대 또한 추가적인 혜택으로 꼽힌다.

비간섭적 방식으로 실시간 재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RFID Fitting Room 은 고객 매출 증대를 지원하며 재고 손실을 막기 위해 매장 내를 모니터링한다. 또한 피팅룸 내 물품 구매와 홍보 기회를 창출하며 제품 실적 분석 보고 기능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인다.

본 솔루션은 1등급 기능을 먼저 도입한 이후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확대할 수 있다. 1등급 솔루션은 타이코에서만 독점 공급하며 프리미엄 등급 솔루션은 Accenture/ Kurt Salmon Digital과의 합작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타이코의 Inventory Intelligence와 IoT 부문을 총괄하는 브렌트 브라운(Brent Brown) 부문장은 “전자상거래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리테일러들은 오프라인 매장 활성화와 고객 유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쇼핑 경험을 차별화, 개인화하는 것이 하나의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으며, 타이코의 RFID Fitting Room은 리테일러들이 고객 쇼핑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면서 “업계의 대표적인 행사인 RBTE와 RFID Journal을 통해 우리 회사의 솔루션이 인정 받고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개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의 자회사로 애널리틱스 기반 손실예방, 재고 정보, 교통 통찰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시간 가시성 및 예측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살고있는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킨다. 150만개 이상의 소매시장 데이터 수집 장비를 통해 연 400억명 이상의 쇼핑객들을 주시하며 리테일러들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타이코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200개 대형매장 체인 중 80% 를 센서매틱(Sensormatic®), 쇼퍼트랙(ShopperTrak®), 트루뷰(TrueVUE™) 외 기타 프리미엄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호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TycoRetailSolutions.com), LinkedIn, Twitter, YouTube channel을 참조하면 된다.

TYCO, Sensormatic, ShopperTrak, TrueVUE는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무단사용은 엄격히 금지된다.

존슨컨트롤즈(Johnson Controls) 개요

존슨컨트롤즈는 150여 국가에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여러가지 기술, 산업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12만 명에 달하는 당사 직원들은 지능형 빌딩, 에너지 솔루션, 복합 인프라 및 차세대 대중교통 시스템을 개발해 스마트 시티 구축이라는 약속을 실현하고 있다. 1885년 창립 이후 지속 가능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당사는 최초의 전기실 서모스탯을 개발하기도 했다. 또한 빌딩과 에너지 성장 플랫폼에 대한 전략적 집중을 통해 고객들이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하며 주주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트위터(@johnsoncontro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존슨컨트롤즈: http://www.johnsoncontrols.com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Matter Communications
Anne Lines
+1 (978) 518-4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