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아컨설팅그룹, 빅데이터 마케팅 분석 솔루션 ‘바로미터’ 론칭

마케팅 현황 확인∙분석 간편

뉴스 제공
더매니아그룹
2017-05-19 09:0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매니아컨설팅그룹이 저렴한 비용으로도 높은 마케팅 효율을 제공하는 빅데이터 마케팅 분석 솔루션 바로미터(barometer) 서비스를 론칭했다.

매니아컨설팅그룹은 경쟁이 심한 마케팅 시장에서는 나의 마케팅 집행이 잘 되고 있는지, 경쟁사는 어떤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지 걱정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자사만의 강력한 경쟁 무기가 필요하다며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분석 솔루션 바로미터가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포털 사이트, 뉴스, 유명 커뮤니티, SNS 등 마케팅 현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분석하여 누구에게나 최적의 홍보 마케팅 해법을 손쉽게 제시하는 빅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바로미터는 먼저 다양한 프로그램 기능들을 활용해 마케팅 현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분석하기 때문에 향후 전략을 손쉽게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로미터는 자동 완성 키워드, 연관 검색 키워드, 경쟁사 키워드 등 키워드를 수집하고 블로그 순위나 카페 순위, 매체별 순위 등 바이럴을 분석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과 동시에 여기에 그치지 않고 연관 키워드 네트워크, 카페 회원, 경쟁사 광고 데이터를 분석해 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처럼 다양한 프로그램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는 바로미터는 빅테이터 노하우가 담긴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키워드를 ‘발굴’하고, ‘분석’하고, ‘선점’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며, 저렴한 비용을 투자해 비용 대비 높은 효율과 다양한 기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제안을 위한 빠른 키워드 분석이 가능해 보고를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경쟁 키워드 추출 분석이 가능해 마케팅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또한 남들이 찾아내지 못한 가치 있는 히든 키워드 발굴이 가능하다.

매니아컨설팅그룹은 쇼핑몰 등 적은 예산으로 금액 대비 높은 고객 유입 효과를 원하는 개인 사업자나 마케팅 현황을 번거롭게 확인할 필요 없이 빠른 키워드 분석을 통한 전략 도출을 원하는 마케팅 대행사, 경쟁 키워드를 분석해 내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에게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매니아컨설팅그룹 개요

매니아컨설팅그룹은 광고 대행, 디자인, S/W 자문 개발 공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젊은 광고 매니아들이 모인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다.

웹사이트: http://www.maniagroup.co.kr

연락처

매니아컨설팅그룹
유혜진 대리
02-6330-90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