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피앤씨, 날개없는천사 봉사동아리에 사진교육 진행

뉴스 제공
세기P&C
2017-05-17 15:17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가 13일 중구 신당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자 사진교실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청소년/대학생이 주축이 되어 구성된 ‘날개없는천사’ 자원봉사 동아리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진 교육이었다. 봉사자들이 지역사회 기자단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봉사활동을 하는 데 흥미를 느끼고 더 나아가 나눔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동기 부여를 목적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세기피앤씨는 신당 종합사회복지관과 2016년부터 인연을 맺어 저소득층 가족 나들이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장수 사진 촬영, 어린이사진교실 등 주로 사진과 관련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1회성 활동에서 그치는 단발성 재능기부보다는 어린이사진교실과 같이 프로젝트성으로 장기간 진행하는 사진교육 재능기부 활동을 통한 재능육성 활동에 좀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세기피앤씨 홍보팀 이태훈 과장은 “세기피앤씨는 이봉훈 대표님의 소년원 사진교육 활동을 시작으로 지난해 나눔 프로젝트를 결성하여 사진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방법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왔다”며 “올해는 나눔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지원자들이 많이 늘어 좀 더 많은 곳에 우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기피앤씨는 이번 사진교육과 같은 교육 봉사활동을 점차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며 장수 사진 재능기부 활동도 곧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홍보팀
박세연
02-3668-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