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2016년 우수 퍼포먼스 항공사 및 공급업체 시상

뉴스 제공
Bombardier
2017-05-17 15:20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2016 항공사 신뢰도상 수상 업체 12곳, 인 서비스(In-Service) 공급업체 최고 성취 인정(STAR)상 수상 업체 1곳의 명단을 발표했다.

항공사 신뢰도상은 봄바디어 CRJ 시리즈 소형 제트기와 Q시리즈 터보프롭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에서 높은 수준의 정비 신뢰도를 달성한 기업에 수여된다. 인 서비스 STAR상은 봄바디어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품성능, 항공사 지원 및 고객중심 관리 같은 영역에서 최소 90%의 성취도를 기록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시상식은 이번 주 뮌헨에서 열리는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의 2017 유럽 지역 리뷰(European Regional Review) 행사에서 특별 순서로 진행된다.

위더로스 플리버스캡(Widerøes Flyverskap)은 10년 연속 수상 업체로 선정됐고, 재즈 항공(Jazz Aviation)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인 서비스 STAR상은 록웰 콜린스(Rockwell Collins)에 돌아갔다.

고객 서비스와 Q400 항공기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토드 영(Todd Young) 부사장 겸 총괄은 “이번 어워즈는 봄바디어, 운항사, 공급업체 간의 긴밀한 협업 관계와 더불어 효율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여행객에 제공하겠다는 우리 회사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지난 한 해 동안 큰 공을 들여 이번 수상 업체로 선정된 모든 기업들에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2016 항공사 신뢰도상과 인 서비스 STAR상 수상 업체 명단은 부록A에 실렸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의 지역 리뷰(Regional Reviews) 행사는 CRJ, Q시리즈, C시리즈 항공기의 고객사, 공급업체, 파트너사 및 업계 계열사 관계자들이 대화와 정보를 나누면서 협업을 증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3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런던시티공항에서 운항된 항공기 사진은 홈페이지에 본 보도자료와 함께 게재되었다. C시리즈 항공기에 대한 정보는 BCA Media H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봄바디어 웹사이트의 RSS Feed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 Series, CS100, Q400, Challenger 650, Global 5000, Global 6000,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Bryan Tucker
+1-450-476-5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