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HC, 모로코에서 열린 페스 메크네스 경제 포럼에서 명예상 수상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후바라 보존을 위한 국제 펀드(The International Fund for Houbara Conservation, 이하 IFHC)가 올해 처음으로 5월 10~12일에 모로코 페스에서 페스 메크네스 상공업서비스회의소(Chamber of Commerce, Industry and Services of Fes Meknes) 주관으로 열린 페스 메크네스 경제 포럼(Fes Meknes Economic Forum)에서 명예상을 받았다.

IFHC는 후바라 능에 보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면서 모로코 지역 공동체의 경제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IFHC 이사회 이사, IFHC 집행위원회 조사위원, 총괄로 활동 중인 마지드 알 만수리(Majid Al Mansouri) 각하가 IFHC를 대표해 시상식에 참석하여, 경제 문제에 관심 있고 투자 및 무역을 장려하는 국내외 정책결정권자들이 모인 페스 메크네스 경제 포럼에서 상을 수상했다.

IFHC는 미수르와 엔질에 위치한 후바라 사육 센터 2곳과 관련해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공로, 그리고 이 핵심 지역에 인프라, 사회, 경제적 지원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IFHC는 지역민들에게 후바라 사육 센터 내 일자리를 제공해 자신들이 모로코의 주요 사회 경제적 파트너임을 입증했는데 이는 고용된 직원의 92퍼센트가 모로코인이기 때문이다. 또한 IFHC는 최신 기술을 사용해 펀드 직원들이 전문성을 개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IFHC는 IFHC와 IFHC의 모로코 내 프로젝트를 한결같이 지지해온 아랍에미리트 정부를 통해 모로코에 도로와 다리를 건설하는 등 사육 센터 2곳 주변 인프라에도 크게 기여했다. 또한 IFHC는 한 곳 이상의 댐 건설, 부아르파 공항 건설, 병원 3곳의 위생 프로그램 구축을 지원했고 주택 및 모스크를 건설했으며 텐드라라 마을 및 아인 에흐체어 마을에 수도와 전기를 공급하는 등 공동체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다.

시상식장에서 마지드 알 만수리는 “오늘 이렇게 페스 메크네스 경제 포럼에 참석하여 그간 우리가 모로코에서 해온 일에 대해 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다”며 “우리는 모로코 정부와의 협력으로 모든 일에 도움을 받아온 만큼, 모로코 지역 공동체와 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할 것이며 항상 지역 공동체를 우선시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모로코 인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로코 인들과 사회 경제적으로 꾸준히 협력해나갈 것이다”며 “모로코 인들의 노고가 없었으면 이러한 협력이 애초에 불가능했음을 알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아랍에미리트와 모로코는 오랜 기간 관계를 맺어왔고 역사적 유대 관계도 깊다”며 “모로코 정부와 모로코 인들의 노력에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드 알 만수리는 “IFHC는 1970년대에 시작된 고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알 나흐얀(Sheikh Zayed Bin Sultan Al Nahyan)의 노력, 그리고 현 아랍에미리트 대통령인 셰이크 할리파 빈 자이드 빈 술탄 알 나흐얀(Sheikh Khalifa bin Zayed bin Sultan Al Nahyan) 각하의 전략(아랍에미리트, 아라비아 반도, 그밖에 후바라 능에가 서식하는 국가에서 후바라 능에를 보존하기 위한 전략)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은 아부다비 황태자 겸 아랍에미리트군 부총사령관 겸 IFHC 이사회 이사장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이드 알 나흐얀(Sheikh Mohammed bin Zayed Al Nahyan) 전하의 후바라 능에 보존, 포획 사육, 야생 방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마지드 알 만수리는 IFHC가 앞으로도 모로코 지역 공동체의 도움을 받아 후바라 능에 사육과 보존을 위해 지속 가능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히면서, 이미 지난 수년 간 모로코 지역 공동체는 세계 최대 규모의 후바라 능에 프로젝트인 이 중대한 프로젝트를 위해 헌신해왔다고 덧붙였다.

IFHC는 제휴 중인 글로벌 후바라 능에 보존 프로젝트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후바라 능에 포획 사육 프로그램을 감독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라비아의 유산과 문화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 이 귀중한 새를 이해하고 보호하는 일에 앞장설 것이다.

*출처: ME New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60059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oubarafund.org/ar/home

연락처

후바라 보존을 위한 국제 펀드(The International Fund for Houbara Conservation

피라미디어 그룹(Pyramedia Group)
레함 바라캇(Reham Barakat)
PR매니저
+971508228604
reham.barakat@pyramedi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