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 세계 환경의 날 기념 프로그램 실시

출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2017-05-17 10:53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6월 5일부터 일주일 간 몰디브, 멕시코, 인도네시아, 중국 등 세계 곳곳에서 다채로운 환경 보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7일 --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6월 5일부터 일주일 간 몰디브, 멕시코, 인도네시아, 중국 등 세계 곳곳에서 다채로운 환경 보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인 지역사회 재생(Greening Communities Together) 의 일환으로 기후 변화와 환경 보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몰디브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 앙사나 이후루, 앙사나 벨라바루는 투숙객들이 직접 리조트가 위치한 섬을 청소하고 산호초에 악영향을 끼치는 악마불가사리를 제거할 수 있는 참여 활동을 준비 중이다. 청소 중 수거된 플라스틱 병은 재활용 기업에 기부될 예정이며 악마불가사리는 매장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반얀트리 몰디브 해양 연구소(Banyan Tree Maldives Marine Lab)에서 상시로 운영 중인 ‘시민 과학자 프로그램(Citizen Scientist Programme)’에 참여해 산호초를 청소하고 전기 산호에 산호 파편을 이식하며 산호초와 해양 생물들의 변화를 직접 관찰할 수도 있다.

플라야 델 카르멘에 자리한 반얀트리 마야코바는 현지 청년 단체 및 지역 당국과 협업하여 개발로 인해 훼손된 도시의 자연을 복구하기 위해 700그루의 나무를 심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마을 외곽의 거리를 청소하며 2톤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자연과 환경을 보전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투숙객과 지역 사회 모두가 테마 게임을 통해 교육 받을 수 있는 페스티벌도 기획 중이다.

반얀트리 빈탄과 앙사나 빈탄에서는 매년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앙사나 해변과 캄풍 바루 해변가에서 100kg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맹그로브 나무200그루와 산호초100그루를 심고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환경 보호를 주요 가치로 삼고, 관계사, 고객 그리고 지역 사회 사이에서 환경과 관련된 입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환경 보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