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차이나플라스 전시회에서 바이다인® (Vydyne®) PA66 포트폴리오 전시

2017-05-17 10:5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대 규모의 PA66 수지 종합생산업체인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산업 전시회인 ‘2017차이나플라스(Chinaplas)’에서 자동차, 가정, 상용 및 산업용 응용 분야의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할 계획이다.

어센드는 자동차부품, 소비재 제품, 산업용 제품, 섬유 및 전기전자부품에 사용되는 전문 PA66 제제를 제조하고 있다.

어센드의 대표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필 맥디비트(Phil McDivitt)는 “우리는 PA66 체인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사업의 전부다”며 “60년이 넘은 PA66 기술 전문지식이 세계 수준의 사업방식, 그리고 인력, 기술 및 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결합하여 회사가 중국 및 전 세계의 우리 고객들이 성장하도록 도움을 주는 독자적 입지를 구축하게 해주었다”고 밝혔다.

또한 어센드는 기술 전문가를 현장에 파견해 지난 몇 년 동안 자동차 산업의 혁신과 발전에 도움을 주기하기 위해 바이다인® (Vydyne®) PA66이 기여해온 특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게 할 것이다. “중국의 자동차 트렌드를 위한 바이다인 PA66 솔루션(Vydyne PA66 Solutions for Automotive Trends in China)”이라는 제목으로 11.2B41 부스에서 다음 일정에 따라 발표할 예정이다.

· 중국어: 5월16일(화) 14:00 및 5월18일(목) 10:00
· 영어: 5월18일(목) 11:00

어센드의 자동차, 전자 및 전기제품, 케이블 타이 및 파스너(cable tie and fastener), 소비재 제품 및 산업용 응용제품에 대한 PA66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광조우 중국수출입전시관(China Import and Export Fair Complex)에서 개최되는 차이나플라스 전시회의 11.2B41 부스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 ascendmaterials.com/chinaplas에서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다운로드 하기 바람.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우수한 품질의 화학, 섬유, 플라스틱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 기업이다. 어센드는 자체 제조 시설 기반의 세계 최대 통합형 PA66 생산업체로 안정적 공급을 보장한다. 어센드 제품군은 품질과 혁신기술, 가능성의 한계를 넓히는 전략적 사업 접근으로 탁월한 명성을 얻고 있다. 어센드는 세계 8개 지사에서 24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영감과 기술력, 전문인력, 혁신에 매진하는 태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캐피털(SK Capital) 개요

SK캐피털은 비상장 투자회사로 특수재료, 화학,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 투자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막대한 장기 경제 가치를 창출하는 탄탄한 성장 기업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SK는 산업 및 운영, 투자 전문성을 바탕 삼아 전략적 포지셔닝 개선, 성장률 및 수익성 개선과 운영 리스크 경감으로 기업을 고성과 조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SK캐피털의 포트폴리오 기업 은 연간 약 8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약 9000명의 인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15억 달러 이상의 위탁 자산을 운용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kcapitalpartn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사항

여기에 제시된 정보와 권고사항(이하 ‘정보’라 함)은 옳다는 믿음을 갖고 제시되었으며 이 문서 일자를 기준으로 정확하다고 믿어지지만,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는 이 문서의 완전성이나 정확성에 관하여 그 어떤 단언이나 보장도 하지 않는다. 보증과 책임에 대한 면책사항 전문은 ascendmaterials.com/disclai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 Ascend Performance Materials Operations LLC.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및 바이다인 마크와 로고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 오퍼레이션즈 LL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5005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