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타, 라이프 사이언스 및 헬스케어 분야 컨텐츠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로 세계시장 진출 확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규제 준수 컨텐츠 관리 시스템

뉴스 제공
Agatha Inc.
2017-05-17 10:2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가타(Agatha Inc)가 라이프 사이언스 및 헬스케어 분야의 품질 및 컨텐츠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http://agathalife.com)를 전세계로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일본, 유럽 및 미국 시장에서 많은 고객을 확보함으로써 성공을 이끌어 온 아가타는 세계 시장에서 영역 확장에 나선다. 또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릴 2017 국제의약품정보협회(the Drug Information Association, 이하 DIA) 연례회의에 참석, 사용하기 편리하고 비용이 저렴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FDA 규제 기준을 준수하는 고품질, 저비용 솔루션

전통적인 컨텐츠 관리 시스템은 더 많은 기능을 추가 실행하고 이에 따른 복잡한 문제를 처리하는 데 급급했다. 기존 레거시 시스템은 사용하기 까다로워 별도의 이용교육이 필수적이며 가격도 매우 비싸다. 또 시스템이 무거워 조직 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증가하는 다양한 요구사항을 처리하기 어렵다.

아가타는 연구원, 임상 코디네이터, 임상시험수탁기관(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이하 CRO), 제약회사 및 의료기기 업체를 대상으로 매우 가벼운 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미 FDA의 전자문서 관리 규정 21 CFR Part 11을 준수,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비용이 저렴한 동급 최고수준의 서비스로써 라이프 사이언스 및 헬스케어 분야 플랫폼으로 널리 알려진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에 최신 클라우드 아키텍쳐가 설치되어 있다.

아가타는 매우 다루기 쉬워 이용자는 일반적으로 수일 내에 밸리데이션 문서화를 수행할 수 있다. 또 임상 연구 프로젝트의 시험 설계 및 수행 시 아가타의 eTMF를 이용하면 실험 속도를 높여 효율성을 증가하는 한편 비용과 노력은 절감할 수 있다. 제조 시설 및 품질관리팀은 아가타의 SOP 관리 및 교육이력 솔루션을 활용하여 품질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일본 내 높은 사업 실적

아가타 클라우드 솔루션은 사업 개시 이래 일본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 아가타는 병원, CRO, 제약 회사 등 다양한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및 일본에 있는 글로벌 고객들이 아가타를 사용하고 있다. 고객이 아가타를 선택하는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저렴한 비용, 깔끔한 유저 인터페이스에 기인하는 사용의 편리함, 그리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구성된 팀에 대한 신뢰 때문이다.

DIA 시카고 연례회의에서 아가타 방문 가능

아가타는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리는 2017 DIA 연례 회의에 참가할 예정이다. 아가타는 556번 부스에 마련될 예정으로 이곳에서 아가타를 만나볼 수 있다.

아가타 개요

아가타는 라이프 사이언스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 동종 최고 수준의 고품질, 저비용 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아가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agath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50055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athalife.com/en

연락처

아가타(Agatha Inc.)
사가라 스미코(Sumiko Sagara)
+81-50-3177-5299
marketing@agath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