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아시아 지역 고객사의 혁신 돕는 싱가포르 고객혁신센터 개소

빠르게 성장 중인 아시아 시장, 급증하는 혁신 수요에 대한 전략 지원

뉴스 제공
테트라팩
2017-05-17 09:39
서울--(뉴스와이어)--식음료 전처리 및 포장기술 선도기업인 테트라팩이 싱가포르에 고객혁신센터(CIC, Customer Innovation Centre)를 개소한다. 고객혁신센터는 테트라팩이 식음료 제조업체들의 새로운 기회 발굴과 최적화된 솔루션 창출, 혁신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테트라팩은 싱가포르 고객혁신센터를 기반으로 급성장 중인 아시아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싱가포르의 테트라팩 주롱(Jurong) 공장 부지에 위치한 고객혁신센터에서 테트라팩의 고객사는 테트라팩의 인프라와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치사슬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검증해 볼 수 있다. 고객혁신센터에는 브레인스토밍, 신제품 개발, 맞춤형 포장 디자인 구상, 자동화 가능성 검토, 그리고 정식 발매를 앞둔 제품의 세부 조정을 위한 최신 기술과 기기들이 완비돼 있다.

테트라팩 이수경 마케팅 부장은 “아시아 시장은 매우 역동적이고 성장이 빠르며 복잡성 또한 높은 시장이다”며 “시장이 나날이 세분화되고 수요가 다양해지고 있는 한편 급격한 기술적 진보와 국가 간 무역 증가로 인해 기업에게는 더욱 빠르게 혁신을 완수해야 한다는 과제가 주어진 상태다”고 강조했다.

이수경 부장은 이어 “고객혁신센터는 혁신의 모든 여정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혁신 성공률과 속도 개선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통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겠다는 테트라팩의 의지가 담긴 곳이다”며 “테트라팩은 글로벌 전문 인력의 노하우와 자사의 패키지, 서비스 및 자동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활용한 고도의 맞춤형 접근으로 고객사의 혁신을 위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싱가포르 고객혁신센터는 미국 덴튼과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 이은 테트라팩의 세 번째 고객혁신센터다.

고객혁신센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관련 링크에서 살펴볼 수 있다.

테트라팩 개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하루 평균 수억 명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 테트라팩은 책임감 있는 업계 리더십과 지속가능한 사업방식에 대해 확신을 기반으로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24,000명에 달하는 직원과 함께하고 있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는 어디서든 음식물을 안전하게 보존하고 섭취 가능케 하겠다는 당사의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트라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혁신센터: http://innovationcreatesvalue.tetrapak.com/story/f...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테트라팩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문기윤 사원
02-6446-7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