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나이지리아의 세금 및 법률 회사와 제휴 발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7-05-16 13: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WTS 아데비이 앤 어소시어츠(WTS ADEBIYI & Associates)의 협력사를 회원사로 추가하면서 나이지리아에 진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17년 7월 1일부터 나이지리아에서 아데비이 택스 앤 리걸(Adebiyi Tax & Legal)이라는 이름으로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하게 되며, 향후 라고스(Lagos) 시와 아부자(Abuja) 시의 지사에서도 앤더슨 사명을 사용하게 된다. 이로서 앤더슨은 아프리카에서 사업을 확대하게 됐다.

주요 파트너 올라레예 아데비이(Olaleye Adebiyi)는 “내가 아서 앤더슨 출신이라 그런지 한때 내 가치관 정립에 도움이 됐던 기업 문화로 다시 돌아가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마치 과거의 유산으로 돌아가는 기분이다”고 밝혔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으로 우리는 고객들을 위해 더 나은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전세계에 더욱 폭넓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아데비이 택스 앤 리걸은 나이지리아와 서아프리카, 전세계에 걸쳐 국제, 다국적, 개인 고객들에게 세금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문 분야는 세무 자문 및 규제 관련 서비스, 이전 가격 설정, 에너지 및 인프라, 소비재 시장 및 산업재 시장, 가족 자산 및 개인 고객, 세금 판결 및 소송 등이다.

앤더슨 택스의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올라레예와 그의 팀은 그 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히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온 만큼 아프리카에서 우리 고객들의 솔루션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며 “우리는 전략적 조치의 일환으로 나이지리아에 지사를 추가했으며, 이로써 이 지역에 처음 진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우리는 다른 건들을 논의하고 있으며, 우리의 핵심 가치에 공감하는 비슷한 그룹들을 회원사로 추가하면서 아프리카에서 계속 역량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회원사 및 협력사 들을 통해 전세계에 2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63개 지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50052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