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육문화원, 랄프로렌 코리아와 옥수수 양말 인형 참여형 기부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세계교육문화원
2017-05-16 11:32
서울--(뉴스와이어)--세계교육문화원WECA(위카)이 4월 24일 오후 랄프로렌 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형 기부 캠페인 ‘옥수수 양말 인형 코니돌 만들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세계교육문화원은 기부와 봉사를 함께하는 신개념 기부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참여를 통해 나눔에 대한 관심을 높임은 물론 손 끝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기부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활동이다. 그 종류로는 대안생리대 만들기, 연필가방 만들기, 책가방 만들기, 코니돌 인형 만들기가 있다.

이번 랄프로렌 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참여형 기부캠페인 중 하나인 ‘옥수수 양말 인형 코니돌 만들기’는 옥수수 씨앗을 양말에 넣어 만든 인형으로 신체의 아픔보다 심한 마음의 상처, 홀로 남겨졌다는 생각에 아이들의 마음이 황폐해지고 있는 저개발국가 빈곤 아이들에게 친구가 되어 줄 옥수수 양말인형을 만들어 전달해주는 캠페인이다.

‘코니돌’을 만드는 동안 직원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으며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이 되었고 제일의 의류업계답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인형을 만들기도 하였다.

랄프로렌 코리아는 이번에 좋은 의미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서 너무 뜻 깊었고 기회가 된다면 다른 캠페인도 참여해보고 싶다고 소회를 밝혔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지속적으로 ‘참여형 기부캠페인’을 통하여 사랑과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국내·외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며 나눔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다. 또한 저개발국가의 열악한 교육·문화·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할 뿐 아니라 국내의 교육·문화·환경 개선에 있어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eca.or.kr

연락처

세계교육문화원 WECA(위카)
기획사업팀
김민수 간사
070-4209-34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