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위의 인바디 ‘인바디밴드’, 현대홈쇼핑 첫 론칭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인바디 코스닥 041830
2017-05-16 11:00
서울--(뉴스와이어)--체성분 분석 대표 기업 ㈜인바디의 ‘인바디밴드’가 18일 23시 55분, 현대홈쇼핑 내에 처음으로 론칭될 예정이다.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출신 강승일 쇼호스트와 ‘완벽 몸매 쇼호스트’ 수식어의 주인공 조수아 쇼호스트의 조합으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인바디밴드는 인바디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체성분 분석이 가능한 피트니스 밴드로 그 동안 병원이나 피트니스센터에서만 할 수 있었던 인바디 검사를 손목 위에서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할 수 있게 해 준다. 인바디밴드는 활동량, 근육량, 체지방량, 체지방률 등의 체성분 정보를 제공한다.

인바디밴드를 활용하면 인바디 검사를 통해 체지방률과 근육량 목표를 설정하고 걸음 수, 활동 시간, 소모 칼로리, 활동 거리 등의 활동 데이터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체성분을 관리할 수 있다. 인바디밴드는 목표량에 비해 활동량이 부족할 경우 진동을 통해 알람을 제공함으로써 활동량을 늘릴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동기 부여한다. 이 외에도 수면 패턴 분석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토탈 헬스케어 제품이다.

인바디밴드와 연동 가능한 인바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체성분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운동 방법, 식단 정보 등을 제공하며 인바디검사 결과를 토대로 1:1 맞춤 상담 기능을 지원해 스스로 체성분 관리가 가능하다. 수면 분석 결과도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어 깊은 수면인지 얕은 수면인지 혹은 깨어났는지 등의 수면 패턴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전화나 문자 메시지 수신 시 알림 기능까지 제공한다.

인바디는 인바디밴드를 통해서 단순히 체중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의 증가, 올바른 영양 섭취와 적절한 운동습관 등 건강한 생활 패턴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적이라며 현대 홈쇼핑 내 첫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바디는 현대홈쇼핑 내 제품 첫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생방송 중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hmall 혹은 모바일 앱에서 인바디밴드를 검색하면 방송 전까지 동일 혜택으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18일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바디 공식 인스타그램(@inbody_official)에서 진행하는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인바디 개요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는 전문가용 InBody로 전세계 각 분야의 석학들에게 정밀한 결과값과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가정용 제품과 개인용 웨어러블 제품을 출시하여 시장을 넘나들며 체성분을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체성분 분석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 ㈜인바디는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 등 세계 각지 70여 개국의 파트너 기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전체 연결 매출의 약 70% 이상이 해외 매출이 차지할 만큼 글로벌 시장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구매 링크: http://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

웹사이트: http://www.inbody.co.kr

연락처

인바디
민들레
02-2182-1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