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 ‘뉴 페이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 시상식 개최

약 57대1의 경쟁률을 기록, 성황리에 시상식 마무리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7-05-16 10: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종합 플랫폼 에듀팡(포워드퓨처, 대표 여원동)이 ‘제1회 키즈 모델 콘테스트 시상식’을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듀팡과 클에이전시가 함께한 이번 대회는 엔터테이너적인 끼를 가진 키즈 모델을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전문 심사단이 끼와 재치, 자신감, 밝고 활달한 성격을 기준으로 평가하였다.

두 달여의 기간 동안 참여 어린이들은 1차 이미지, 2차 동영상 테스트를 거치며 치열한 경합을 벌여 왔다. 약 57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최종 오디션에서 10명(미취학파트 5명, 키즈파트 5명)이 선정되었다.

수상자들에게는 에듀팡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쇼딩스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협찬사로 정상JLS, 유니원, 리틀팍스, 호두잉글리시, 시디즈, 리딩게이트, 블루래빗, 처음교육, 시매쓰가 참여해 수상자들에게 교육 상품을 증정하였다.

이날 시상에 참여한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제1회 뉴페이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며 “모델을 꿈꾸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더욱 잘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팡은 20일 5월의 대표 가족 축제 ‘다둥이마라톤대회’에 참여한다. 앱 설치 시 적립금과 페이퍼 토이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경품을 추천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팡 모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다. 2015년 1월 1일 설립되었으며 교육비 절감을 통한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에듀팡 모임 페이지: http://www.edupang.com/moim/22040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연락처

포워드퓨처
이윤정 선임연구원
02-2088-78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