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멀티미디어콘텐츠 통합관리 아카이브시스템 다수 구축

출처: 티젠소프트
2017-05-16 09:35
티젠소프트가 멀티미디어콘텐츠 통합관리 아카이브시스템을 성공적으로 다수 구축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6일 -- 멀티미디어 동영상 및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인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멀티미디어콘텐츠 통합관리 아카이브시스템(TG 1st MCMS)을 성공적으로 다수 구축했다고 밝혔다.

현재 많은 기업 및 기관에서 다양한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대다수 담당자 개별 PC에 관리되고 있어 유실의 위험성, 검색 및 공유가 어려운 상태로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다.

티젠소프트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통합관리 아카이브시스템은 이런 급격한 미디어 환경의 변화, 디지털 콘텐츠의 체계적 수집과 관리 필요성 증가에 따른 비전문가도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다양한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동영상, 이미지, 오디오, 문서 등)를 효과적으로 관리, 분석, 공유 및 모바일/웹 서비스에 적합한 MCMS(Multimedia Contents Management System) 아카이브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충남도청, 해병대 사령부, 동작구청, 서울시소방재난본부 등 다수 구축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진행 중이다.

티젠소프트의 멀티미디어콘텐츠 통합관리 아카이브시스템 도입으로 콘텐츠 관리와 검색의 편의성 향상, 카테고리 생성 기능을 통한 분류별 카테고리 관리, 동영상 인코딩/스트리밍, 플레이어를 통해 웹과 모바일에서 등록된 영상을 쉽게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티젠소프트의 TG 1st MCMS 솔루션은 대용량 동영상, 이미지, 오디오, 문서파일 통합관리 외에도 편리한 카테고리 관리, 메타데이터 관리, 동영상 인코딩/스트리밍, 동영상 구간 추출, 동영상 자막 적용, 동영상 광고 적용, 저작권 정보 적용 등 다양한 모듈이 탑재되어 있어 멀티미디어 파일을 서비스하거나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아카이브시스템이다.

티젠소프트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생산량이 증가하고 있어 이를 위한 별도의 관리 시스템을 공공 및 지자체에서 도입하는 추세라며 통합 관리에 최적화된 기능을 통해 보유 중이거나 생산되는 콘텐츠의 부서 및 사용자간 공유를 통해 콘텐츠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솔루션 도입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업무환경에 맞는 솔루션 개발로 고객들이 TG 1st MCMS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VR 콘텐츠 생산 확대에 따른 VR 콘텐츠 관리 및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VR 콘텐츠 관리, VR 플레이어 기능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티젠소프트   기획마케팅팀   최은영 대리   02-2051-98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