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호랑이 띠 위한 성년의 날 이벤트 진행

총 8개 호랑이 모티브 라이터 구매 시 기프트 박스 증정

앤티크한 느낌이 매력적인 신제품 호랑이 라이터 2종 포함

뉴스 제공
지포
2017-05-16 09:16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성년의 날을 맞아 호랑이 테마 라이터 기프트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포는 올해 성년을 맞이하는 1998년생들이 호랑이 띠인 점에서 착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엄선된 8종의 호랑이 테마 지포 라이터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라이터 오일(133ml)이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신제품 호랑이 테마 라이터 2종과 기존 호랑이 장식 라이터 6종, 총 8종의 호랑이 모티브 라이터이다.

호랑이 테마는 날개, 용, 십자가 테마와 함께 지포 소비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 중 하나로 지포 팬들은 물론 스타일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 되는 호랑이 테마 라이터들은 특히 갓 성년이 된 남성들이 ‘소년’에서 탈피해 ‘남자’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동시에 성별을 불문하고 이번에 성년이 되는 호랑이 띠들에게 탄생 연도를 기념하여 오래도록 소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아이템으로 소중한 사람, 혹은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는 새롭게 출시하는 호랑이 모티브 디자인 라이터 2종이 포함된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에는 호랑이를 뜻하는 한자 호(虎)와 함께 호랑이 얼굴 무늬를 각인한 후 연마 처리하여 앤티크한 느낌을 살렸다. 이 디자인의 라이터는 은색(SA)과 동색(BRA)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각 53,000원에 판매된다.

성년의 날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지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포함한 모든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 억 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지포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지포 온라인 스토어: http://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최수정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