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천안불당센터, 사고력 교과 수학 ‘드로잉매쓰’ 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학부모 60여명 참석, CMS 새 교과 수학 콘텐츠에 뜨거운 관심

5월 한 달간 CMS 입학전형 ‘전국진단평가’ 무료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5-15 18:24
서울--(뉴스와이어)--CMS천안불당영재교육센터(이하 천안불당센터)가 12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센터 대회의실에서 CMS 사고력 교과 수학 ‘드로잉매쓰(Drawing Math)’의 설명회를 성황리에 치렀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CMS천안불당센터 양정환 원장이 최근 달라진 초등 수학 교육의 흐름을 분석하고, CMS가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사고력 초등 교과 수학 프로그램 ‘드로잉매쓰’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당초 예상보다 많은 60여명의 학부모가 참석해 설명회장을 가득 채우고 설명회가 끝난 후에도 수학 교육 전반에 대한 상담과 드로잉매쓰에 대한 질의가 이어져 천안 지역 학부모들의 교육열을 느낄 수 있었다.

초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드로잉매쓰’는 대수와 기하를 연계해 학습하는 사고력 교과 수학 프로그램이다. 기존 교과 수학이 연산으로 대표되는 대수에 치우친 반면 드로잉매쓰는 대수와 기하의 연계를 통해 발상의 전환을 이루고 융합적 사고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방정식을 도형으로 풀어내고 복잡한 도형을 단순한 식으로 정리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된다.

양정환 원장은 “CMS의 드로잉매쓰는 연산과 도형을 균형 있게 학습함으로써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주는 CMS만의 차별화된 사고력 기반 교과 수학”이라며 “이번 설명회에 당초 예상보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교육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CMS천안불당센터는 CMS 코스닥 상장 1주년을 기념해 7세~초등 6학년을 대상으로 CMS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무료로 실시한다. 입학 상담 및 자세한 사항은 CMS천안불당센터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

CMS천안불당센터
041-558-7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