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터비엔에프, 블랙포스마카골드 출시 기념 무료체험·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이스터비엔에프
2017-05-15 16:30
서울--(뉴스와이어)--㈜이스터비엔에프가 남성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골드’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 체험 이벤트와 신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포스마카골드’는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남성 30대부터 60대를 대상으로 인체 적용 임상시험을 거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원료 개별 인정을 받은 마카젤라틴화분말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블랙포스마카골드의 주원료인 마카젤라틴화분말은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남성 건강은 물론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블랙포스마카는 남성들 사이에 이미 소문이 자자한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된 블랙포스마카골드는 기존 제품에 비해 아연, 아르기닌, 옥타코사놀, 비타민B, 나이아신, 엽산 등 식약처 기능성원료 10종이 추가되어 총 11가지 기능성으로 결혼 적령기 남성과 스트레스로 활력을 잃은 직장인 남성은 물론 갱년기를 앓고 있는 40~50대, 노년층까지 대한민국의 모든 남성들에게 활력과 자신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번 ‘블랙포스마카골드 출시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블랙포스마카골드 브랜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체험분을 신청하면 1주일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최고 35% 이상 할인과 사은품인 여성용 마카레이디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스터비엔에프는 정자 운동성 부족이나 운동성 정자수 부족 또는 갱년기를 앓고 있는 남성, 기력이 떨어지는 노년층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15일부터 이와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스터비엔에프는 14년간 페루산 블랙마카를 소재로 하여 성인 남성을 위한 기능성 물질 연구를 통해 식약처 개별 인정을 받은 업체다.

이스터비엔에프 개요

이스터비엔에프는 2006년부터 마카의 남성기능 및 정자운동성 개선에 관한 기능성에 대한 연구를 통해 2014년 7월 최초로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별인정’을 받아 대기업 및 제약회사에 건강기능식품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사브랜드로 홈쇼핑/온라인/백화점/할인마트/건강식품매장/면세점 등에 남성건강기능 식품을 공급하는 등 유통 부분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15년부터 화장품 원료 수입 및 OEM 제조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하였고 화장품 사업에도 진출하였다.

브랜드 홈페이지: http://www.perumaca.net

웹사이트: http://www.easterbnf.com

연락처

이스터비엔에프
마케팅팀
김명일 부장
070-4409-015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스터비엔에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