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I, 2017년 넷스위트의 스위트클라우드 신규 파트너로 선정

뉴스 제공
DSI
2017-05-17 00:30
캔자스시티, 미주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SI가 클라우드 기반 금융/전사적자원관리(ERP), 옴니채널 커머스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공급하는 선두업체 넷스위트(NetSuite)가 DSI를 올해의 스위트클라우드 신규 파트너(SuiteCloud New Partner)로 선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넷스위트는 DSI의 모바일 우선 공급망 애플리케이션이 클라우드 솔루션을 채택한 기업들로 하여금 확장된 공급망 전반에 걸쳐 가시성을 높이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점을 높게 샀다.

DSI는 최고의 클라우드 ERP 회의인 2017년 스위트월드(SuiteWorld 2017)에서 열린 넷스위트 파트너 어워즈(NetSuite Partner Awards) 기간 동안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DSI가 그 동안 제휴 관계를 통해 넷스위트 공간에서 빠르게 성장했음을 보여준다. 소매점부터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기업들은 데이터 수집 및 실행을 능률화하는 모바일 우선(mobile-first) 접근 방식으로 클라우드 전략을 최적화하기 위해 DSI와 넷스위트를 선택해왔다.

작년에 넷스위트와 제휴 관계를 맺은 이후로 DSI는 넷스위트의 SuiteApp.com 온라인 시장에 모바일 우선 공급망 애플리케이션을 꾸준히 추가해왔다. 빌트 포 넷스위트(Built for NetSuite) 애플리케이션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경제 시대에 탁월한 재고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현장 서비스(Field Service), 경로 판매(Route Sales), 재고 관리(Inventory Management), 디지털 공급망 플랫폼(Digital Supply Chain Platform™) 등이 포함돼 있다.

DSI의 최고매출책임자 마크 구드(Mark Goode)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기술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온 우리 팀의 노고를 이 상을 통해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며 “공급망에서 강력한 결과를 빚어낼 솔루션 개발을 위해 협력해준 넷스위트, 고객들, 파트너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넷스위트는 블로그에 이 상의 수여 소식을 올리면서 DSI는 디지털 경제를 위한 모바일 우선 및 클라우드 공급망 솔루션을 만드는 공급망 플랫폼 회사다며 DSI의 솔루션에는 독립형 및 통합형 창고 관리(Warehouse Management), 재고 관리, 납품 및 경로 판매(Delivery & Route Sales), 현장 서비스, 고정자산 관리(Fixed Asset Management), 그리고 넷스위트가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공급망 기능을 높여주는 200여 개의 기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DSI는 2000개가 넘는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고 넷스위트 고객들과 함께 환상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 유지율이 98퍼센트에 달한다고 밝혔다.

DSI 개요

DSI는 디지털 경제를 위한 모바일 우선 및 클라우드 공급망 솔루션을 만드는 디지털 공급망 플랫폼(Digital Supply Chain Platform™) 회사다. 자세한 내용은 www.dsiglobal.com 에서 볼 수 있다.

오라클 넷스위트 글로벌 사업부(Oracle NetSuite Global Business Unit) 개요

오라클 넷스위트 글로벌 사업부는 1998년 클라우드 컴퓨팅 혁명을 이끌었으며 인터넷을 통한 사업용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초의 회사로 자리잡고 있다. 오늘날 오라클 넷스위트 글로벌 사업부는 클라우드 기반 금융/전사적자원관리(ERP), 인적자원(HR), 옴니채널 커머스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공하여 100여 개 국가에 소재한 기업들의 사업 운영을 돕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netsuit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5782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siglobal.com/

연락처

DSI
브렛 해먼드(Brett Hammond)
콘텐츠/디지털 전략 이사
816-416-5116
brett.hammond@dsi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