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고객과의 보다 활발한 소통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22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씰리침대
2017-05-15 09:2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136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씰리 패밀리 페어’와 연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총 6명의 당첨자에게 씰리 호텔식 코튼 베개 2인 세트(3명)와 씰리 디자인 벽시계(3명)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씰리침대(@sealyKR)을 팔로잉한 뒤 우리 가족에게 맞는 씰리 패밀리 페어 세트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페이스북에서도 씰리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여,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씰리침대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하여 작년에 진행한 페이스북 오픈과 홈페이지 리뉴얼에 이어 올해에는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과 블로그 디자인 개편을 실시했다며 라이프스타일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씰리침대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씰리 패밀리 페어’는 오는 5월 30일까지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과 씰리침대 공식 온라인 직영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씰리 패밀리 페어는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생을 둔 가정에 적합한 ‘영 패밀리 세트(Young Family Set)’, 4인 가족을 위한 ‘해피 패밀리 세트(Happy Family Set)’ 그리고 각기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부부를 위한 ‘커플 트윈 세트(Couple Twin set)’ 등 다양한 가족 유형별 맞춤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씰리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http://www.instagram.com/sealykr
씰리침대 공식 온라인 직영 스토어: http://www.sealy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sealy.co.kr

연락처

씰리침대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07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