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롯데백화점 잠실·대전점 ‘기능성 침구 할인전’ 실시

기능성 베개, 타퍼 및 여름 침구 일부 품목 최대 70% 할인

롯데 잠실점 18일까지, 대전점은 19일부터 21일까지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7-05-15 10:10
서울--(뉴스와이어)--이브자리가 자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만든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대전점에서 ‘기능성 침구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전은 환절기를 맞아 숙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나 여름 이불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이브자리의 개인 맞춤형 수면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로프티’, ‘파라디스’ 등 백화점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며 기능성 베개와 타퍼, 커버, 여름 침구 일부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18일까지, 대전점은 19일부터 2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할인 상품은 △로프티 메모리폼 베개 △스위티 차렵이불 2종이다. ‘로프티 메모리폼 베개’는 메모리폼을 충전재를 사용해 누웠을 때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 분산을 돕는다. 목을 받쳐주는 부분이 높아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지지해주며 개인의 경추 높이에 맞는 사이즈로 선택 가능하다.

슬립앤슬립은 맞춤형 베개 등 기능성 침구에 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건강한 잠자리를 조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