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두개의 뇌로 만들 미래’ 2017 브런치 세미나 30일 개최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서 선착순 4천명 무료

뉴스 제공
CMS에듀
2017-05-12 16:22
서울--(뉴스와이어)--CMS에듀(대표 이충국)가 30일(화) 오전 9시 40분부터 4시간 동안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바이오 및 ICT 분야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하는 ‘2017 브런치 세미나-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시간, 4hours’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기술·인간·자연이 새로운 협력관계를 여는 시대를 맞아 BT(바이오기술)-ICT(정보통신기술)의 융합에 주목했다. ‘두 개의 뇌로 만들 미래’를 주제로 바이오와 ICT의 융합이 이끄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교육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정보검색(구글링)과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만으로 혁신적인 암 진단기를 발명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미국의 십대 천재 발명가 잭 안드라카를 비롯해 △NASA와 구글이 설립한 싱귤래리티대학 바이오 생명공학 융합기술 담당 부학장 겸 바이오테크 공동의장인 ‘레이몬드 맥컬리’ △혁신적 창의성 교육의 산실, 유대인 명문 사립학교 CHMD 교장 ‘릴라 핀토’ △과학영재교육원장을 역임한 ICT 교육 권위자 서울교대 ‘김갑수 교수’ △세계적인 융합교육 전문가, CMS에듀 ‘이충국 대표’가 나선다.

2017 브런치 세미나는 선착순 4천명에 한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브런치 세미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브런치와 자료집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브런치 세미나 운영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브런치 세미나는 CMS에듀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미래교육에 관한 소중한 정보와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분야별 세계최고의 전문가를 초청해 미래 교육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기존 교육 세미나와 차별화된 컨셉트와 몰입도 높은 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브런치 세미나 홈페이지: http://www.brunchseminar.com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

세미나 운영팀
02-6121-0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