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리움 글로벌, 모바일 기기용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미래 전쟁’ 출시

모바일 전략 게임 처음으로 플레이어들이 스카이넷 사령부 또는 레지스탕스 역할을 선택
출처: Plarium
2017-05-18 22:00
텔아비브, 이스라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8일 -- 2억5000만명의 사용자를 가진 세계 유수의 모바일, 소셜 및 웹 기반 게임 개발 전문기업인 플레리움(Plarium)이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용 게임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미래 전쟁™(Terminator Genisys: Future War™)’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무리를 기반으로 하는(clan-based) 이 다중 접속 온라인(MMO) 전략 게임은 인간의 운명을 위해 글로벌 전투에서 인간이 기계를 상대로 싸움을 벌인다.

플레리움은 레지스탕스 생존자들이 리소스와 무기가 거의 남아 있지 않은 채 내전에 휘말렸을 때인 영화 스카이댄스(Skydance)의 결론에 이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이야기를 확장하였다. 플레이어들은 미래 전쟁에서 기계들이 새로운 장을 열기 위해 다시 한번 들고 일어나는 것처럼 타협을 거부하는 레지스탕스 집단과 해가 되는 스카이넷 시설물들이 어지럽게 널려 있고 전쟁으로 황폐해진 싸움터에서 게임을 시작한다. 플레이어들은 어떤 터미네이터 게임을 시작하면서 레지스탕스가 될지 혹은 스카이넷 사령부가 될지를 선택하게 되며 영토를 확장하고 우위를 점하는 생존을 위해 경쟁 상대 동맹과 싸움을 벌인다.

플레리움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가비 샬렐(Gabi Shalel)은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세계와 플레리움의 첨단 전략 게임방식을 짝 짓는 것이 우리가 만들어온 가장 자연스럽고 독창적인 판단 중의 하나였는데 이는 독점으로 점유할 수 있는 권리가 우리의 핵심적인 게임 방법과 잘 조화를 이루기 때문이다”며 “장대한 게임 규모에서부터 다양한 무기와 초현대적 기술, ‘선’이나 ‘악’의 역할로 게임을 전개하는 능력에 이르기까지 이것이 바로 터미네이터 팬들이 늘 원해왔던 체험이다”고 밝혔다.

각각의 싸움판은 실제와 같이 표현된 24개의 3D 유닛을 보병, 강습(Assault), 기갑부대, 항공기, 포위단 및 스파이 드론 등 6가지 등급으로 제공한다. 레지스탕스 플레이어들은 복구된 터미네이터 기술로 병용군대(hybrid military forces)를 전개함으로써 스카이넷 자체 무기가 레지스탕스에 등을 돌리게 하고 스카이넷 플레이어들은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T시리즈 터미네이터와 헌터 킬러(Hunter-Killer) 그리고 이제까지 본 적 없는 포위 플랫폼을 무장해제시키게 된다.

게임 방식의 특징

당신은 사람이 될 것인가, 기계가 될 것인가?

·레지스탕스로 게임 할 것인가 혹은 스카이넷으로 게임 할 것인가 - 선택은 바로 당신이 한다.
·새로운 모병, 무기 및 첨단 기술을 위해 싸우면서 여섯 가지 전략 등급으로 고유한 48개 스카이넷 및 레지스탕스 부대를 전개시키고 업그레이드하며 활용한다.
·실시간 다중 플레이어의 온라인 무리 전쟁에서 싸우기 위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협력하면서 동맹을 결성하거나 자신만의 부대를 만든다.
·대규모 보상과 영토 통제를 위해 동맹들이 서로 맞붙어 싸우는 토너먼트에 참여한다.

미래 전쟁에서 싸우기

·PvP 및 무리(clan) PvP 게임 방식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정면으로 맞선다.
·강력한 보너스, 희귀한 부품과 기술을 얻기 위해 PvE 적들과 전투를 벌인다. 그 다음 확고한 기술 시스템으로 이를 맞춤형으로 바꾼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카이넷 및 레지스탕스 인물을 선택해 군대를 이끌고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게 한다.
·미래를 재설정한다: 타임머신을 통제해 더 많은 영토와 파워업을 획득한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미래전쟁’은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태리어, 독일어, 러시아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일본어 및 한국어 버전으로 전 세계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플레리움(Plarium) 개요

2009년에 설립된 플레리움 글로벌(Plarium Global Ltd.)과 자회사들은 전 세계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모바일 소셜 체험을 창출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등록된 사용자 수가 2억5000만 명이 넘으며 페이스북의 하드코어 게임 개발자 중 지속적으로 상위에 순위 매김을 하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다. 플레리움은 1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에 8개의 사무소와 개발 스튜디오를 갖고 있다. 플레리움의 모바일 소셜 게임은 페이스북, 브콘탁테(Vkontakte), 오드노클라스니키(Odnoklassniki) 및 메일(Mail.ru)은 물론 웹브라우저들과 iOS 및 안드로이드를 비롯한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5704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larium.com/
언론연락처: 플레리움(Plarium)   디아나드웩(DeannaDweck)   +97299540211(내선116)       플레리움홍보대행   퓨전PR(FusionPR)   로스블룸(RossBlume)   +13104811431(내선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