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포인트, 퀄컴 스몰 셀 칩셋 용 테스트 솔루션 출시

스몰 셀, 기존 기지국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의 일부만으로 무선 네트워크 적용 범위 향상시켜

뉴스 제공
LitePoint
2017-05-17 08:00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선 테스트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 라이트포인트(LitePoint)가 셀룰라 테스트 시스템, 라이트포인트 IQxstream이, 퀄컴의 스몰 셀 칩셋 테스트와 관련해 퀄컴의 승인을 받았다고 6일 발표했다.

퀄컴 칩셋을 사용하는 스몰 셀 제조업체들은 라이트포인트의 손쉬운 테스트 솔루션을 사용해 여러 장치들을 한번에 테스트하고 신속하게 고품질의 제품을 대량 생산할 수 있으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데이터 소비에 대한 수요와 사용자 고밀도 환경에 대한 지원이 증가함에 따라 스몰 셀은 효과가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즉, 새로운 기지국 설치를 위해 토지, 허가, 자재에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들일 필요 없이 큰 장점을 지닌 통신회사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몰 셀은 건축자재와 전기장치가 사용자의 신호를 방해하는 실내에서도 적용 가능하도록 범위를 확대시킨다.

라이트포인트의 애덤 스미스(Adam Smith) 제품 마케팅 이사는 “향후 수년간 셀 데이터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기존 인프라로는 그 수요를 전부 감당할 수 없다”며 “이에 통신회사들은 인구 밀집 지역에 필요한 네트워크 용량 제공에 필수적인 스몰 셀을 배치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트포인트는 테스트 요구 조건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IQxstream은 빠르고 저렴한 고용량 스몰 셀 테스트를 위한 탁월한 솔루션이다”며 “우리는 퀄컴의 인증을 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기술 주안점

IQxstream은 무선 스마트 기기, 모듈, 소형 셀 기지국의 검증 및 측정을 위한 다중 장치 셀룰라 테스트 솔루션이다. 이 시스템은 단일 장치/다중 장치 테스트, 다중 입력/다중 출력 안테나 구성을 위한 옵션이 포함돼 있다. 또한 선택적 소프트웨어 구성에는 LTE 및 LTE-어드밴스드 프로(LTE-Advanced Pro)를 포함한 모든 선두적인 무선 표준을 위한 측정 세트가 포함돼 있다.

IQxstream은 고급 테스트 전략을 구사하는 비 신호(non-signaling) 테스트 방법을 사용하고 기존에 장치 1개를 테스트할 시간에 장치 4개까지 테스트가 가능하므로, 장치 제조업체 입장에서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라이트포인트의 스몰 셀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litepoint.com/femtocell-small-cell-test/ 참조.

라이트포인트(LitePoint) 개요

라이트포인트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무선기기 제조업체들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창조하여 제조업체들의 제품이 오늘날의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무선 테스트 분야의 선두 혁신업체로서 라인트포인트의 제품은 세계적으로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무선 칩셋을 즉시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생산되고 있다. 라이트포인트는 선도적 스마트폰, 태블릿, PC, 무선 액세스 포인트 및 칩셋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이라는 급성장 중인 커넥티드 디바이스 세계의 테스팅 분야에서 선두에 위치하고 있다. 테라다인(Teradyne, Inc.)(뉴욕증권거래소: T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 중인 라이트포인트는 테스트용 자동화 장비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테라다인은 2016년에 17억5000만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전세계적으로 약 4300명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53905&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라이트포인트(LitePoint)
테라다인(Teradyne, Inc.)
앤디 블랜차드(Andy Blanchard)
기업홍보
1 978-370-2425
investorrelations@tera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