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3일 KTWiz 홈경기 애국가 제창

2017-05-12 09:44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가 13일 KTwiz 홈경기에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애국가 제창을 한다고 밝혔다.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작년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한 청소년 방과후칸타빌레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이번 애국가 제창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초등 4학년부터 중학 3학년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청소년 생활관리 등 종합 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내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경험을 통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이번 애국가 제창을 통하여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청소년과 청소년 활동에 관심 가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협력팀
담당 김인수
031-232-9383(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