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약, 2017년 인기 신혼여행지와 최적의 여행 시기 발표

올해 오키나와행 항공권은 출국일로부터 2달 전 구매 시 최대 68%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것으로 나타나

취리히, 샌프란시스코행 항공권은 가을에 구매하는 것이 비교적 저렴… 여름휴가로 미국·유럽 떠날 시 항공권 비교적 비싸

취리히·샌프란시스코행 항공권, 출국일로부터 3~5달 전 구매 시 최대 51%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것으로 나타나

뉴스 제공
카약
2017-05-12 09:36
서울--(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결혼 성수기를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인기 신혼여행지와 신혼여행지별 최적의 항공권 구매 시기 및 최적의 여행 시기를 분석, 발표했다.

카약이 발표한 ‘최적의 항공권 구매 시기’와 ‘최대 예상 할인율’(2017년 4월 6일 수집된 데이터 기준)은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카약에서 이루어진 항공권 검색에 기초하고 있으며 ‘최적의 여행 시기 (항공료가 저렴한 시기)’와 ‘항공료가 비교적 높은 시기’(2017년 4월 6일 수집된 데이터 기준)는 2015년 1월 1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카약에서 이루어진 항공권 검색에 기초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신혼여행지

‘낭만의 도시’라고 불리는 로마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꿈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탈리아의 대표 유적지인 콜로세움이나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성당인 성 베드로 대성당은 로마 여행의 필수 코스다. 유명 유적지 외에도 커피의 본고장에서 맛보는 카푸치노부터 로마의 별미 카르보나라까지 다채로운 현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로마는 단연 최고의 신혼여행지다. 카약에 따르면 로마행 항공권의 경우 출국일로부터 3개월 전에 구매하면 평소보다 최대 39%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여유롭고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원한다면 스위스의 가장 큰 도시 취리히로 떠나보자. 그로스뮌스터 성당(Grossmunster) 전망대에 올라가 취리히의 전경을 바라보거나, 레이크 취리히에서는 보트 투어로 해질녘을 감상하며 느긋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마트 강(River Limmat) 역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다.

이 외에도 취리히를 대표하는 번화가 반호프거리(Bahnhofstrasse)는 취리히 여행의 필수 코스답게 다양한 가게와 식당들이 즐비해 있다. 취리히행 항공권의 경우 출국일로부터 3개월 전에 구매하면 평소보다 최대 37%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신혼부부를 위한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

활동적인 신혼부부라면 자동차 여행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근사한 신혼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California’s Pacific Coast Highway)는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힌다. 환상적인 해안과 드넓은 숲을 지나는 캘리포니아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 드라이브 코스는 신혼여행의 달콤함을 한층 더 해줄 것이다. 자동차 여행 시 금문교(Golden Gate Bridge)에서 시작하여 샌디에이고 방향을 따라 여행할 것을 추천한다. 더 역동적인 액티비티를 원하는 신혼부부의 경우 빅서(Big Sur)에서 하이킹이나 캠핑을 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신혼부부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약 5개월 전에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1%까지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시드니에서 출발해 멜버른까지 이어지는 시드니 멜버른 해안 드라이브 코스(Sydney Melbourne Coastal Drive)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드라이브 명소 중 한 곳이다. 멜버른까지 가는 길에 저비스베이(Jervis Bay) 백사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필립아일랜드(Phillip Island)에 방문하여 작은 펭귄들의 퍼레이드를 구경하며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카약에 따르면, 시드니행 항공권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6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41%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것으로 조사됐다.

장거리 신혼여행이 어려운 신혼부부에게는 오키나와를 추천한다. 비행시간이 약 2시간 남짓인 오키나와에는 다양한 드라이브 코스가 있다. 그중에서도 오키나와 해중도로(Kaichu Road)는 일본에서도 최적의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오키나와행 항공권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2개월 전에 항공권 구매 시 최대 68%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미식가 신혼부부를 위한 식도락 신혼여행

길거리 음식부터 미슐랭 스타를 받은 유명 레스토랑이 즐비한 홍콩과 싱가포르는 식도락 천국으로 유명하다. 카약에 따르면 홍콩과 싱가포르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월로 조사됐다. 홍콩행 항공권의 경우 6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56%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싱가포르행 항공권의 경우 3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46%까지 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뉴욕을 추천한다. 멜팅 팟(Melting pot)이라고 불리는 미국 뉴욕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오레오 쿠키가 처음 만들어진 첼시 마켓(Chelsea Market)은 가장 도시적인 분위기의 실내 시장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리니치 빌리지(Greenwich Village)에는 다양한 카페, 식당, 식료품 가게가 즐비해 있다. 뉴욕행 항공권은 출발일로부터 3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46%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카약이 제공하는 신혼여행 팁

호텔위치를 선택하기 어렵다면 신혼여행 시 경험하고자 하는 쇼핑, 투어 등의 동선이 호텔 가까운 곳에 있는지 일일이 검색하는 것에 지쳤다면, 카약의 지도 보기(히트맵)를 활용해보자. 카약 웹사이트에서 호텔 검색 결과 페이지 왼편 상단의 ‘지도 보기로 이동’을 클릭하면 관광지, 식당가, 클럽 등 원하는 주요 편의, 문화 시설에 가까운 호텔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하고 검색할 수 있다.

◇가격 알리미, 가격 예측 기능 설정

카약에서 가격 알리미를 설정해 원하는 신혼여행지의 항공편과 호텔 요금에 대한 가격 변동을 개인 이메일로 수신받고 확인하자. 또한 항공권 검색 결과의 왼편 상단에 표시된 가격 예측 기능을 활용하면 7일 이내의 항공료 상승 또는 하락 여부를 예상해 최적의 예약 시기를 제안해준다.

신혼여행에 할애할 수 있는 예산과 기간이 정해져 있어,신혼여행지를 정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카약의 Explore 기능을 활용해보자. Explore는 사용자가 선택한 예산 범위와 일정 내에서 적합한 모든 신혼여행지를 보여주는 기능으로, 쉬운 화면 및 기능을 통해 다양한 목적지와 항공료, 노선도를 지도상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여행 일정 및 활동을 편하게 관리하기

카약의 무료 여행 도우미 ‘Trips’를 활용하면 예약한 항공권, 호텔, 렌터카 등의 내용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및 다양한 레저활동에 대한 예약까지 흩어져 있는 모든 예약 정보를 한번에 정리할 수 있다. 신혼여행 관련 예약 영수증을 trips@kayak.co.kr로 보내거나 직접 상세 정보를 입력하면 Trips에 모든 여행 정보가 추가된다.

◇여행지별 모든 액티비티를 한눈에 비교까지

‘액티비티’ 카테고리를 통해 여행지별 유명 관광지와 명소를 추천받고, 박물관, 유적지 등 다양한 곳의 입장료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최적의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다운로드는 관련 링크)을 통해 검색 및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여행 계획을 위한 카약만의 최신 정보와 다양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카약(KAYAK) 개요

카약(KAYAK)은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이다. 카약은 여러 여행 사이트들을 검색하여 여행객들이 본인에게 딱 맞는 항공권, 호텔, 렌터카 및 휴가 패키지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카약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은 여행객들이 여행을 계획하고 일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격 알리미, 가격 예측, 그리고 무료 일정 관리 페이지와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카약은 전 세계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20개 언어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억 건의 여행 정보 관련 검색을 처리하고 있다. 한편, 카약은 프라이스라인 그룹(The Priceline Group)의 자회사이며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카약 가격 알리미: http://www.kayak.co.kr/alerts
카약 모바일 앱 : http://www.KAYAK.co.kr/mobile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KAYAK.co.kr/

웹사이트: http://KAYAK.co.kr

연락처

카약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이미래 사원
02-6250-70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