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스승의 날 기념행사 열어

‘사제지간, 그 아름다운 동행’, 스승과 제자 사연 신청 받아 토크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7-05-12 08:44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가 스승의 날 기념행사 ‘사제지간, 그 아름다운 동행’을 5월1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스승과 제자 사이의 사연을 소개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교직원공제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연을 미리 신청 받아 이중 50명을 선정했다. 제자도 교사가 되어 30년 만에 한 학교에서 예전 스승님과 재회한 서울상일초등학교 김정은 선생님과 스승 고은숙 선생님 등 다양한 사연의 주인공들이 자리를 함께 빛냈다.

참석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추억의 사진관’에서 스승과 제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앨범으로 제작되어 집으로 배송된다. 두고두고 이날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미미(아코디언), 김보미(해금), 서은지(기타&보컬)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의 노래와 연주가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문용린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평소 학창시절의 스승님들과 자주 연락하고 지내기 어려울 텐데 오늘과 같은 자리를 통해 사제지간의 인연을 되새길 수 있었으면 한다. 가르침과 배움의 소중한 인연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차장 조성아
02-767-04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