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인, 5월 한 달간 국민통합 무료수강권 증정

주식상승세에 이어 무료수강권 증정까지

교육기업 백미인 5월 가입 전원 수강료 무료

새정부 출범 맞이 무료수강권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알투스인
2017-05-12 10:00
서울--(뉴스와이어)--알투스인의 인문학 및 교양 강좌를 제작하는 평생교육 전문 브랜드 100miin(백미인)이 새 정부 출범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miin은 놀고(PLAY), 일하고(WORK), 배우는(LEARN) 사람들을 위한 평생교육 전문 기업이다.

대선 이후 5월 남은 기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무료 수강권이 제공된다. 이러닝 업체들에서 마케팅을 위해 할인이나 보상이벤트를 실시하는 경우는 많지만 제한 없이 수강권을 무료로 주는 경우는 없어서 파격적이다.

백미인의 이건주 콘텐츠 매니저는 “작년부터 민주주의를 위해 달려온 시민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답하고 싶었다”며 "모든 사람이 자기 분야에서 자부심 넘치는 나라가 되는 데 우리 콘텐츠가 기여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27, 28일에는 지난 2년간 세월호의 기록을 글로 남겨온 김탁환 작가와 함께 정용실, 이정모, 시와 등 7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강의유랑단이라는 이름으로 소규모 이색행사를 진행한다.

강연, 워크숍, 공연이 결합된 이 행사의 타이틀은 ‘모두의 학교’이다. 예술 복합거리로 알려진 충무로 예술통 남학당에서 진행된다.

이벤트페이지: http://www.100miin.com/bbs_detail.php?bbs_num=2309...

웹사이트: http://100miin.com

연락처

알투스인
홍보담당 정준혁
02-6959-4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