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레스, 2017 신촌국제꽃시장 ‘Let’s flower! 꽃놀이 가자!' 개최

신촌국제꽃시장에서 플라워 마켓,카페, 원데이 클래스, 스타 플로리스트 스페이스 마련

뉴스 제공
플라워 레스
2017-05-11 18:11
서울--(뉴스와이어)--13일~14일, 봄을 맞이하여 신촌국제꽃시장(Sinchon International Flower Market)이 개최된다.

행사는 신촌 연세로에서 개최되며 세계 여러 나라의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다.

주제는 ‘Let’s flower! 꽃놀이 가자!'로 꽃에 대해 알지 못해도 편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신촌국제꽃시장에서는 10여개 나라의 꽃을 전시,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타 플로리스트의 스페이스도 마련되어 있어 화려한 꽃의 향연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꽃꽂이 강좌인 원데이 클래스와 플라워마켓, 플라워 카페도 열릴 예정이다.

신촌국제꽃시장은 플라워 레스가 주최하고 서대문구와 W-TIMES, 비올즈, 플로리아트, 오엔꽃예술원이 후원하여 개최된다.

작년에는 ‘신촌 글로벌 페스타’로 진행되었으며 올해는 신촌국제꽃시장(Sinchon International Flower Market)이라는 이름으로 신촌 연세로에서 차없는거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린다.

연락처

플라워 레스
정다정
070-8831-588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플라워 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