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인도 국외 시청자들에게 새 영화를 제공하는 ‘미니 영화관’ 플랫폼 출시

뉴스 제공
YuppTV
2017-05-11 13:30
뉴델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남아시아 콘텐츠 분야의 세계적인 오버더탑(OTT) 선두업체 엽TV(YuppTV)가 미니 영화관(Mini Theatre) 플랫폼 출시를 발표했다.

엽TV는 새 영화 개봉 첫날 또는 그 다음주에 미니 영화관 플랫폼에서 그 영화를 제공하며 이는 그 영화가 극장에서 상영되지 않는 인도 외의 지역에서도 마찬가지다. 다만 가입자들은 엽TV 플랫폼에서 삼성(Samsung), 애플(Apple), 로쿠(Roku), LG, 소니(Sony)의 TV 기기/인터페이스를 통해야만 영화를 볼 수 있다.

엽TV의 우다이 레디(Uday Reddy)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최근 발전 상황에 대해 설명하면서 “우리 엽TV는 전세계 가입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할 기회를 얻게 됐고, 미니 영화관 출시로 또 한 번의 발전을 기대하게 됐다”며 “인도 영화들은 대개 세계 일부 지역에서만 상영되며 인도 아대륙에 한정되는 경우도 종종 있어서 전세계 개봉이 아니면 사람들은 고품질의 재미있는 영화들을 보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어 “미니 영화관 플랫폼이 출시되면서 우리 엽TV 가입자들은 인도 국외에 살고 있어도 예전 인도에서 살 때처럼 새로 나온 인도 영화를 볼 수 있게 됐다”며 “영화제작자들도 해외 개봉을 위해 과도한 자금을 들일 필요 없이 전세계 관객들에게 영화를 보여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미니 영화관 출시로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우리는 국외 거주 시청자들과 영화제작자 모두 엄청난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엽TV는 미니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들의 불법 복제를 완벽 차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가입자들은 영화를 보기 전에 불법 복제를 하지 않겠다는 합의 조건을 받아들여야 한다. 영화는 6시간 단위의 페이 퍼 뷰 방식(pay-per-view. 시청한 프로그램 수에 따라서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DRM(디지털 저작권 관리 기술), 눈에 보이지 않는 사용자 기반 포렌식 워터마킹 기술, 암호화를 통해 영화 불법 복제를 막고 있으며 시청자의 모바일 및 위치 확인을 통해 정당한 방법으로 영화를 시청하는지 여부를 확인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포렌식 워터마킹 기술을 적용하여 영화 시청을 위해 스트리밍을 받는 가입자들에게 눈에 보이지 않는 고유 식별자를 부여한다. 영상에 삽입되지만 육안으로 감지할 수 없고 제거할 수도 없는 이 고유 식별자를 통해 엽TV는 모든 콘텐츠 불법 복제를 추적할 수 있다. 불법 복제 지침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진 불법 복제자는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된다.

엽TV(YuppTV) 개요

엽TV는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반 TV 및 남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문형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14개 언어로 250개 이상의 TV 채널, 5000개 이상의 영화, 100개 이상의 TV 프로그램을 공급한다. 엽TV는 최근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투자하는 글로벌 투자기업 KKR이 설립한 범아시아 플랫폼인 에메랄드 미디어(Emerald Media)로부터 펀딩을 받았다. 에메랄드 미디어는 5000만 달러의 엽TV 지분을 인수했다. 에메랄드 미디어는 업계 베테랑 라제쉬 카맛(Rajesh Kamat)과 폴 아이엘로(Paul Aiello)가 이끌며 투자와 운영에 능숙한 팀의 지원을 받는다. 이 플랫폼의 일차적인 중점은 성장 자본(growth capital)이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미디어 기업에게 공급되게 하는 데 있다. 엽TV는 전에 앨라배마 주의 포치 크릭 인디언 부족(Poarch Creek Indian Tribe)으로부터 시리즈 A 라운드 펀딩을 받은 바 있다.

엽TV는 라이브러리에 2만 5000시간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의 2500시간에 해당하는 새로운 주문형 콘텐츠가 날마다 엽TV 플랫폼에 추가된다. 엽TV는 생방송TV(Live TV)와 재방송TV(Catch-Up TV) 기술을 제공한다. 다른 인기 있는 서비스로는 국외 거주자 시장을 위한 주문형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인 엽플릭스(YuppFlix)가 있다. 최근 엽TV는 영화 업계의 핵심 인재들과 협업해 색다른 이야기를 펼쳐 보이는 엽TV 오리지널스(YuppTV Originals)를 출시했다. 오리지널스는 엽TV 플랫폼에서 독점으로 에피소드 형식에 따라 디지털 시청자들에게 제공된다. 엽TV는 현재 해외 거주 인도인을 대상으로 하는 1위의 인터넷 유료 TV이며 인도에서 가장 큰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터넷 TV이다. 엽TV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되는 인도 스마트TV 앱이자 1300만 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앱으로서 가입자들로부터 4.0의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www.yupptv.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00050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TV(YuppTV)
푸자 디완(Pooja Diwan)
+91 40 2355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