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아, Z11miniS 및 Z17mini 스마트폰에 펄바이오티® eSE 탑재로 안전한 NFC 교통 서비스 구현

뉴스 제공
Oberthur Technologies
2017-05-11 11:45
콜롱브,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내장형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누비아 모바일(nubia Mobile)이 최근 출시한 Z11miniS 및 Z17mini 스마트폰에 펄바이오티® (PEARL by OT®) 내장 보안 요소(eSE)를 탑재한다고 10일 발표했다.

OT의 eSE 덕분에 누비아는 앞으로 몇 달 뒤면 베이징과 선전 시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모든 공공 교통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베이징과 선전 시의 교통 애플리케이션이 누비아 스마트폰에 설치되면 사용자들은 더 이상 표를 사러 매표소 창구에 가지 않아도 되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에서 직접 디지털 교통카드를 충전할 수 있게 되며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 접촉이 필요 없는 판독기 가까이에 그저 자신들의 스마트폰을 갖다 대기만 하면 된다. 또한 지금까지 교통카드로 해왔던 것처럼 무접촉 결제가 가능한 소매점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요금을 충전할 수 있다. 펄바이오티®는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NFC(근거리무선통신) 서비스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펄바이오티®는 휴대전화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wearable device) 제조업체들로 하여금 세계의 주요 결제시스템과 주요 도시의 교통당국이 인정하는 새로운 무 접촉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한편, 최근에는 중국의 모든 모바일 금융 서비스 기술을 대상으로 하는 MTPS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이 독특한 다중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은 접근 제어, 생체 인식, 안전한 저장용도의 케이스, 그리고 무열쇠 자동차 시동과 같은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누비아의 수석부사장인 니 페이(Ni Fei)는 “OT와의 협력을 통해 누비아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하며 사용하기 쉬운 통근 방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선전 시, 그리고 이미 OT의 eSE에 의존하고 있는 Z9 및 Z9 맥스(Max) 사용자들에게 제공되었던 기존의 NFC 교통 서비스가 훨씬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로 확대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OT의 커넥티드 디바이스 제조업체(Connected Device Maker) 사업부문 상무이사보인 비켄 가자리안(Viken Gazarian)은 “중국의 지원과 eSE를 통해 구현된 국제 교통체계 기술은 세계적으로 제 각각인 교통 시스템 시장의 문제가 해소되길 바라는 휴대전화 제조업체들의 중요한 자산이다”며 “베이징이나 선전과 같은 주요 대도시에 최신 스마트폰을 통해 NFC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누비아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개요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는 통신 연결, 신원 확인 또는 지불결제 시에 고객을 보호하는 임베디드 디지털 보안 솔루션의 세계적 선도 기업이다.

OT는 성장 속도가 빠른 시장에서 전략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은행, 금융기관, 이동 통신 사업자, 정부 기관 및 통신 연결 기기 및 장비 제조 업체를 포함한 전세계 광범위한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단말기(end-point device)’용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원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OT는 약 700명의 연구 개발(R&D) 인력을 포함해 전세계에 65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회사는 4개의 지역 보안 생산 허브와 39곳의 보안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전세계 네트워크를 통해 169개국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berth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 월드(The M World) 다운로드
모빌리티 분야의 최근 추세는 앱스토어(App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100056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berthur.com

연락처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홍보대행
엘란-에델만(Elan-Edelman)
클로에 티소유(Chloé Tisseuil)
+33 1 86 21 50 54
chloe.tisseuil@elan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