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포인트 글로벌, 아시아 부대표이사 추가 선임

통합 홍보대행사, 선전 사무소 개설에 따라 아시아 팀을 이끌 인사로 마크 잭슨 추가 합류

뉴스 제공
Racepoint Global
2017-05-10 11:55
BOSTON--(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작은 차이로 거대한 홍보 결과를 도출하는 통합적인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인 레이스포인트 글로벌(Racepoint Global)이 오늘 마크 잭슨(Mark Jackson)이 아시아 부대표이사로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축적한 마크는 아시아에서 레이스포인트 글로벌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확대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할 계획이다.

마크는 또한 중국 선전(Shenzhen)에 신규 개설한 레이스포인트 사무소를 관장하게 된다. 이는 아시아에 개설한 4번째 사무소이자 세계적으로는 9번째에 해당된다. 시장이 창출되는 도시에 사무소를 개설하는 것이 레이스포인트의 전략이며 이번 선전 사무소는 미국과 유럽 시장으로 사업 확대를 도모 중인 중국의 대형 브랜드들을 겨냥해 개설됐다. 레이스포인트는 이미 선전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브랜드 화웨이(Huawei)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크 잭슨은 “레이스포인트 글로벌이 아시아 전역과 특히 중국에서의 성장을 도울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이 지역에서 기술 분야가 빠르게 성장 중이고 의료 분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이 두 분야에서 강점을 보유한 레이스포인트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국내 및 해외에서 성장하도록 지원할 채비를 갖췄다”고 밝혔다.

레이스포인트 글로벌에 합류하기 앞서 마크는 오길비 앤 마더(Ogilvy & Mather)에서 중동 및 북아프리카 기술 실무 책임자로 근무했다. 오길비에서 근무하는 동안 마크는 회사의 지역 기술 홍보 업무를 공고히 구축하여 여러 중소 브랜드들의 홍보를 대행하고 초기부터 소셜 미디어 팀을 구성했다. 그는 또한 모든 시장에서 회사의 화웨이 관련 업무와 대행 분야를 관장하는 직무를 수행했다.

피터 프로드로모우(Peter Prodromou)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사장 겸 CEO는 “마크 잭슨이 레이스포인트 글로벌 팀에 합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시아에서의 성장은 레이스포인트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다. 우리는 이미 아시아의 주요 브랜드들이 서구 시장을 침투하도록 지원하는 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서구 기반의 고객들이 역동적인 중국 시장에 진출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흥 및 성장 시장에서 축적해온 그의 경험과 우리의 독자적인 제안에 대한 깊은 이해를 고려할 때 마크는 이 지역의 사업을 이끌어 나갈 적임자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프로드로모우는 이어서 “선전에 사무소 개설을 결정한 것은 해당 시장에서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기술 분야에 주력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반영한 것”이라며 “또한 혁신과 경제 또는 정치적 영향력의 중심지에 사무소를 개설한다는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수십 개의 도시에 지사를 둔 대행사들은 구태적인 모델이다. 우리는 행동과 영향의 중심에 서는 한편 가치를 창출하지 않는 도시에는 확대를 시도하지 않음으로써 우리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가격에 탁월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우리는 2017년 및 이후에도 이와 유사한 전략적 개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레이스포인트 글로벌(Racepoint Global) 개요

레이스포인트 글로벌(Racepoint Global)은 개인적인 관심과 세계적인 관심을 결합한다. 우리 고객들은 뭐든지 더욱 크고 더 좋고 더 대담한 것을 기대한다. 그들은 또한 언제나 최고의 창의력을 발휘해 주기를 원한다. 우리는 이 두 가지를 모두 해내는 데 필요한 DNA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들이 고지를 선점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우리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더 많이 요청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전략적으로 건강한 소통을 추구하며 개인적인 관계와 획기적인 결과 및 지속적인 영향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racepoint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90062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acepointglobal.com

연락처

레이스포인트 글로벌(Racepoint Global)
아니 지가지안(Ani Jigarjian)
글로벌 마케팅/사업개발 부사장
617-624-3249
ajigarjian@racepo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