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파스코 그룹, 8개 소매 브랜드의 SAP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5-09 14: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 오브젝트(Business Objects) 및 HANA 데이터베이스(Database) 소프트웨어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 에드워즈(JD Edwards),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미들웨어,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및 오라클 ATG 웹 커머스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의 글로벌 독립 기업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민간 소매업체인 제임스 파스코(James Pascoe) 그룹이 뉴질랜드 및 호주의 8개 소매 브랜드의 SAP ERP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을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제임스 파스코 그룹은 서점 윗콜스(Whitcoulls), 주방전문용품 스티븐스(Stevens), 백화점 체인 파머스 트레이딩 컴퍼니(Farmers Trading Company), 보석류 체인 파스코스(Pascoes) 및 스튜어트 도슨스(Stewart Dawsons), 그리고 호주의 보석류 체인 프라우즈(Prouds), 앵거스앤드쿠트(Angus & Coote)와 골드마크(Goldmark) 등 지역 브랜드와 730개가 넘는 소매점포를 갖고 있는 뉴질랜드에 본부를 둔 소매업체이다.

리미니 스트리트, 유지 비용을 최적화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다

제임스 파스코 그룹의 IT 본부장인 데이비드 린(David Lean)은 “우리는 10여 년 동안 모든 사업부문에 자체적으로 운영되는(on-premise) SAP ERP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오면서 SAP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에 상당한 돈을 들였지만 지출된 비용에 비해 수익은 얻지 못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함으로써 연간 지원 비용을 즉시 절감했다”고 말했다. 이어 “리미니 스트리트는 당사의 유지보수비용 지출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 소매 사업 성장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우리가 보다 혁신적인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로 자체 운영되는 군살 없는 내부 IT 팀과 IT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제임스 파스코는 리미니 스트리트로의 전환을 통해 얻은 전문 지원 팀을 환영했다. 각 고객에게는 해당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분야에서 적어도 10년 이상 경험이 있는 1차 서비스 엔지니어(Primary Service engineer)가 지명되어 있다. 더욱이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들이 최소 15년 동안 어떠한 업그레이드도 필요 없이 현재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맞춤형 서비스와 계속 발생하는 세금과 법 및 제도적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 아시아태평양/중동지역 본부의 앤드류 파월(Andrew Powell) 상무이사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최고정보책임자(CIO)와 IT 지도자들이 점점 더 현재의 IT 환경에서 투자수익률을 최대화하고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전환을 시행해야 한다는 압박에 직면하고 있다”며 “제임스 파스코와 같은 기업들이 자원과 시간을 전략적으로 중요한 부분에 집중하는데 할애할 수 있도록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으로 전환했으며 이는 다른 경쟁자사들과 차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약 1900개의 글로벌 기업과 포천 500대 기업, 중견기업 및 공공기관들이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 시스템으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독립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전세계 190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7.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80050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록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