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Metric, 회계연도 2016년 PolyWorks® 전세계 라이선스 매출 사상 최대 기록

뉴스 제공
InnovMetric Software
2017-05-09 11:11
퀘벡 시티--(뉴스와이어)--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InnovMetric Software는 회계연도 2016년(2017년 3월 31일 마감)에 판매한 PolyWorks® 규모가 전세계적 수요에 힘입어 전년대비 해외 매출이 20%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인 3,300대의 PolyWorks 신규 라이선스 판매에 따른 것이다.

중국, 일본, 인도 등 아시아 지역 3대 시장에서 PolyWorks 매출은 35% 상승했다. 또한 북미지역과 서유럽 지역의 PolyWorks 지원/정비 계약 판매 역시 각각 30%, 40% 늘어났다.

마크 수시(Marc Soucy) InnovMetric 사장은 “2016년은 우리 회사에 특별한 해가 되었다. 휴대용 계측기와 CNC CMM를 통합해 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공급한다는 2006 비전을 실현한 것이다. 특히 진정한 형태의 유니버설 3D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PolyWorks 2016이 거둔 성과는 중요한 이정표라 할 수 있다. 휴대용 계측기와 CNC CMM 운영사들은 이제 단일 소프트웨어 모듈 내에 있는 동일한 도구와 기법을 사용해 측정계획을 정의 및 실행하고 결과를 리뷰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2016년은 제조업계 대형 OEM 고객사들이 유니버설 플랫폼을 통해 획득한 비용절감 기회에 대해 본격적인 평가에 나서면서 상업적으로도 전환점이 되는 해였다. 특히 라이선스와 지원/정비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는 것은 PolyWorks 2016이 시장에서 이제 자리를 잡아가고 있음을 의미한다. 6월 PolyWorks 판매대수가 2만 대를 돌파할 예정에 있는 등 회계연도 2017년 역시 매출 증가세 확대가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InnovMetric Software 개요

1994년 창립한 InnovMetric Software는 유니버설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로 캐나다 퀘벡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곳곳에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도요타, GM, 폭스바겐, 혼다, BMW, 다임러, 포드, 롤스로이스, 프랫앤휘트니, 보잉, 엠브라에르, 봄바디어, 애플 등 제조업계 거대 기업들이 InnovMetric의 PolyWorks®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관련 기술 서비스를 통해 3D 계측기술을 엔지니어링,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하고 있다. InnovMetric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 스웨덴, 터키, 인도, 태국, 중국, 일본 등 14개국에 자회사나 합작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25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novmetric.com

연락처

InnovMetric Software
Nathalie Rhéaume
1-418-688-2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