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포르투갈에 앤더슨 택스 앤 리걸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05-09 10: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공기업과 사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펌인 노브르 구에데스, 모타 소아레스 앤 아소시아도스(Nobre Guedes, Mota Soares & Associados, 이하 ‘NGMS’)를 회원사로 추가하면서 포르투갈에서 새로운 입지를 보유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로 합류한 NGMS는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이라는 회사명을 사용하게 된다.

포르투갈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주요 파트너 루이스 노브르 구에데스(Luis Nobre Guedes)는 “앤더슨 글로벌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역동적이고 전문적인 세금 및 법률 자문 제공 업무에 전념하면서 유럽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큰 기회를 얻는다는 의미다”며 “우리가 보유한 기존 서비스에 추가 상품을 통합한다면 핵심 시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스페인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의 총괄 파트너 하이메 올레로스(Jaime Olleros)는 “스페인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이미 루이스를 비롯해 NGMS의 다른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우리는 그 팀과 계속 협력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협력 관계를 통해 그쪽 전문가들의 방대한 경험을 활용하면서 그쪽 팀과 더불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최선의 솔루션을 찾고자 한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하면 상법, 법인법, 세법, 유럽연합법, 노동, 공법, 소송, 금융, 지적재산, 환경법, 부동산법 등 다양한 서비스 분야에 심도 있는 전문 기술을 제공하는 30명 이상의 경험 많고 노련한 전문가 그룹의 일원이 된다. 포르투갈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포르투갈과 해외에서 건강, 미디어, 광고, 기술, 운송 등 모든 산업 부문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앤더슨 택스의 최고경영자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포르투갈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앤더슨 글로벌에 큰 보탬이 될 것이다”며 “그들은 독립성을 중시하고 전세계에 동급 최고의 한결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의지에 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포르투갈을 비롯해 유럽 전역에서 회원사를 계속 추가하고 있는데 포르투갈 회원사는 리스본, 마드리드, 발렌시아, 바르셀로나의 회원사들과 더불어 이베리아 반도 특유의 업무를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며 “뛰어난 인재들이 추가되면서 우리는 이 지역에서 더욱 탄탄한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회원사 및 협력사 들을 통해 전세계에 2000여 명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62개 지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80050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