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프레스트, 백만여 고객들에게 '에너지 인터넷'을 제공하는 계약을 뉴질랜드 최대의 전력회사 벡터와 체결

엠프레스트, 벡터의 지능형 전력망에 분산에너지자원(DERs)을 통합, 관리, 동기화할 예정
출처: mPrest
2017-05-08 17:00
페타티크바, 이스라엘--(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08일 -- 업무에 필수적인 ‘에너지 인터넷’ 소프트웨어의 세계적인 공급업체 엠프레스트(mPrest)가 자사의 분산에너지자원 관리 제품인 mDERMS를 벡터(Vector) 사의 지능형 전력망에 배치할 예정이라고 4일 발표했다.

벡터는 120만 이상의 가구와 기업에 에너지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질랜드의 선도적인 멀티 네트워크 인프라 기업이다. 벡터는 mDERMS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들에게 주택 에너지 최적화, 청정 에너지 선택, 전력망 기여, 에너지 거래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엠프레스트의 최고상업책임자 론 핼펀(Ron Halpern)은 “이 프로젝트는 전력회사를 위한 새로운 수준의 소프트웨어 제어 방식을 보여준다”며 “엠프레스트는 벡터의 모든 분산에너지자원을 모아 한눈에 개요를 보여주면서 이 분산에너지자원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방법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새로운 수준의 제어를 통해 벡터는 고객 참여형 에너지 시장으로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디지털 전력망 개발을 통해 CAPEX(미래 이윤창출을 위한 지출비용)와 OPEX(운영관리비용)를 절감하고,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mDERMS 플랫폼은 태양광 발전 시스템, 차세대 저장장치, 수요 대응 등 벡터의 다양한 에너지 자원을 단일 분산형 명령 및 제어 시스템으로 통합한다. 또한 엠프레스트는 GIS, 배전 자동화 및 자산 관리 등 벡터의 내부 운영 플랫폼을 단일 정보기술(IT) 및 운영기술(OT) 통합 시스템으로 흡수하여 제어 및 최대 효율, 벡터를 위한 비용 및 위험 감소, 벡터의 고객을 위한 선택 사항 증가 및 전력 요금 감소를 실현하게 된다.

벡터의 사이먼 맥켄지(Simon Mackenzie) 최고경영자는 벡터가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에너지 창출에 집중하고 있으며 mDERMS 플랫폼은 그 목표 실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맥켄지는 “mDERMS 플랫폼은 전세계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가장 광범위한 감독, 분석, 제어 시스템이다”며 “우리는 엠프레스트와 함께 이 플랫폼을 시험 가동했고 이제 완전히 실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우리 고객들뿐 아니라 타사의 고객들을 위해서도 이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맥켄지는 “한 마디로 mDERMS 플랫폼은 시스템들을 위한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데 고객, 시장, 네트워크 시스템을 두루 감독하면서 실시간으로 성과를 관리하는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이다”며 “이 플랫폼은 자체 학습을 통해 부하, 시장 현황, 저장, 고객 수요, 용량 등 다양한 요소들을 평가하고 예측할 수 있으므로 고객 솔루션과 네트워크의 회복력, 보안,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지능형 에너지 사용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스마트 홈의 발전으로 고객들은 전력회사들로부터 더 많은 선택권을 얻고 싶어 하며, 자체적으로 에너지를 저장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보다 잘 제어하고 싶어 한다. 새로운 mDERMS 플랫폼에 힘입어 벡터는 모든 고객들이 에너지를 생성하고 에너지 시장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등 지능형 전력망을 대중화하고 있다.

엠프레스트의 나탄 버락(Natan Barak) 최고경영자는 “엠프레스트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는 전력회사의 효율성, 생산성, 반응 시간을 개선한다”며 “우리 회사의 제품은 고객들에게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주고 타 회사와 차별화되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벡터와 함께 새로운 에너지 미래를 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엠프레스트(mPrest) 개요

엠프레스트는 업무에 필수적인 감독, 제어, 빅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현장에서 검증된 광범위한 산업용 사물인터넷 경험을 활용하는 엠프레스트의 통합 시스템은 전력회사, 주요 인프라 보호 및 방위 등 다양한 부문에 배치되고 있다. 엠프레스트는 통일된 상황인식, 정교한 분석, 종단간 IT/OT 통합, 공정 관리를 통해 여러 분야와 부서를 아우르면서 연결성을 높이는데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방위 부문에서 엠프레스트는 유명한 아이언돔(Iron Dome) 미사일 방어체제에 소프트웨어를 제공한 업체로 알려져 있다. 최근 뉴욕전력공사(New York Power Authority (NYPA))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엠프레스트가 뉴욕전력공사 전력망 전반에 걸쳐 변압기 자산 상태 관리를 맡게 되면서, 에너지 인터넷 부문을 주도하고 있는 엠프레스트의 입지가 다시 한 번 드러났다. 엠프레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prest.com 참조.

벡터(Vector Limited) 개요

벡터는 백만 이상의 가구와 기업에 에너지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질랜드의 선두적인 멀티 네트워크 인프라 기업이다. 벡터는 전기 및 가스 공급, 전기 및 가스 계량, 데이터 관리 서비스, 천연 가스/LPG/광섬유 네트워크로 구성된 독특한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고 관리하고 있다. 벡터는 뉴질랜드 증권거래소(New Zealand Stock Exchange)에 VCT로 상장돼 있다. 벡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ector.co.nz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040058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prest.com
언론연락처: 엠프레스트(mPrest)   조시 가렛(Josh Garrett)   646-957-53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