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RD, ‘비보이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개최

아이웨어 브랜드 SNDR 주관, 총 300여명이 참가한 비보이 대회

우승자 엠비크루의 ‘주트’, 12월에 열릴 월드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진출

뉴스 제공
한국OGK
2017-05-08 15:51
서울--(뉴스와이어)--아이웨어 브랜드 SNRD가 ‘비보이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를 7일 개최했다.

SNRD가 주관하고 공연 기획 업체 리드모스 컴퍼니가 주최한 이 대회에는 12월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릴 ‘비보이 월드 챔피언십 월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자리로 총 300여명이 참가했다.

심사에는 진조크루의 SKIM, 비보이 월드 아시아(태국)의 우승자 G1 등이 함께했으며 ‘힙합 인터내셔널 대회’에서 2015년 한국인 최초로 우승한 ‘락앤롤 크루’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대회의 우승자로 엠비크루의 ‘주트(ZOOT)’가 선정되어 월드 파이널 출전의 기회가 주어졌다. 이 밖에 진조크루의 ‘옥토퍼스(OCTOPUS)’, 겜블러즈&팀 SNRD의 ‘러쉬(RUSH)’, 진조크루의 ‘몰드(MOLD)’ 등이 치열한 경쟁을 거쳐 순위에 올랐다.

한편 SNRD는 2017년 4월부터 한국OGK와 함께하게 된 아이웨어 브랜드로, 자유분방함과 활동성을 디자인에 담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밴드 노브레인, 그래픽 아티스트 VANZ 등 국내외 유수의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국내 스트릿 브랜드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한국OGK의 SNRD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제품 구매는 SNRD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NRD 공식 홈페이지: http://www.2-round.com

웹사이트: http://www.ogk.co.kr

연락처

한국OGK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과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